본문 바로가기

CF모음/IT가전

LG 시네뷰 일체형 PC CF 광고 30s

LG 시네뷰 일체형 PC CF 광고 30s

 

세계 최초 21:9 비율의 LG 곡면 시네뷰 일체형 PC는 부팅없이 TV를 보는 독립형 튜너 리얼 시네마 스크린 디자인을 갖추었습니다. 게임플레이시 상대방이 보지 못하는 영역까지 볼 수 있어 (2580 * 1080지원게임) 맵 탐색이나 숨어있는 적을 발견하기 쉬워 게임이 더 유리합니다. 넓어진 시야에 더해진 곡면의 몰입감은 훨씬 실감나는 게임을 선사합니다. 기존 일반 화면보다 33% 더 넓어진 화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영역 플러스존에서 새로운 세상이 열립니다.

21:9의 와이드한 화면비로 인터넷 검색, 쇼핑을 펼리하게, 여러 개의 창이 화면을 가리거나, 이 창과 저 창을 왔다갔다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매우 편하고, 작업효율도 좋아져 작업 속도가 빨라집니다.

 

나만의 공간 홈서버는 외부에서도 내 PC에 접속하여 컨텐츠 및 문서활용, 스마트폰 사진을 내 PC에 백업할 수 있고 시간, 장소 제약이 없는 TV 시청도 할 수 있습니다. 타임머신 TV, 예약, 원격 녹화 기능, 스마트폰/태블릿으로 집 밖에서도 원격으로 실시간 TV 시청가능합니다. 화면 잔상이 없는 빠른 응답속도, 최대 5ms 응답속도 실현으로 게임이나 영화 감상 시 선명하고 생생한 화질을 제공합니다. sRGB 색공간 100%를 지원하는 고품질 패널을 채용하여 색상 표현이 더욱 풍부합니다. sRGB 색공간의 90~95%를 재현하는 일반 모니터보다 더 정확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전달하기 때문에 사진작업이나 이미지 등의 전문 작업시에 더욱 빛을 발합니다.

 

5세대 인텔 코어 i5 5200U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CF840M 그래픽을 적용하여 GT740M 대비 약 1.5배 향상된 3D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여 최신의 쓰리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로딩 속도가 빠른 SSD와 대용량의 HDD를 결합한 듀얼 저장 장치로 노트북 사용시 체감 성능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해당 모델) 판매가격은 190만원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