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

애드센스 본문 상단 광고 두개 달기 알아보아요.

CPC 중에 가장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 애드센스입니다. 그런데 광고를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서 클릭율과 수입이 달라지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배치 중에 하나가 본문 상단에 광고를 두개 다는 것인데요. 그 만큼 어느정도 검증이 된 형태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물론 구글 애드센스에서 추천하는 유형이 있긴 하지만 나라마다 특색이 있기에 잘 맞지 않는 것도 있고 매체의 유형마다 다른 것 같아 무조건 따라하기에는 애매한 점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상단 광고 두개 달기를 한 후 좋은 성과를 올렸습니다. 전에는 하나만 달고 하단에 하나를 달았는데 그것보다는 수익이 상승하였습니다. 왜 사람들이 이 조합을 가장 많이 애용하는지 알 수 있더라고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아래 HTML 저장되어 있는 메모장 파일을 다운 받으세요.

 

 

 

 

 

 

빨간색 부분에 자신이 넣고자 하는 소스를 삽입 한 후 전부 다 복사를 합니다. 참고로 위에는 왼쪽, 아래는 오른쪽이 나오게 됩니다.

 

 

 

이제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로 들어가서 HTML/CSS 편집으로 들어가서 위에 그림 설명과 같이 위에 다가 붙여넣기를 합니다. 그리고 저장을 눌러주면 원하는 데로 송출되기 시작합니다. 도움이 되셨나 잘 모르겠내요. 그럼 대박나시길 바라면서 이만 끝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