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탐방

영어회화 독해 리스닝 생활영어 어플 APP EBASE 이베이스

오늘 소개드릴 어플은 영어공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어플입니다. 바로 이베이스인데요. 일상생활에서의 회화에서 부터 ELS, 독해 등 정말 다양한 종류의 잉글리쉬 스터디를 할 수 있답니다. 특히 난이도에 따라 프로그램을 선정할 수 있어 자신에게 맞는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려 13가지의 Program이 제공되어지고 있으며, 미국 발음은 물론이거니와 영국발음도 들을 수 있답니다. 구체적인 구성 프로그램을 보자면 BBC THe Flatmates, 월컴 투 아메리카, The English We Speak, American Mosaic, 코리아헤럴드 팟캐스트, English with yoo, 팝스 잉글리시, CNN student News, BBC words in the News, ELS ALOUD 등 정말로 많은 컨텐츠가 있습니다.

 

 

 

위 사진의 좌측과 중간은 위에서 언급했던 관련 Contents 이며, 오른쪽은 해당 인강의 목록입니다. 업데이트가 되었으면

빨간색 New가 나오며 현재 몇개의 방송이 있는지 갯수도 나옵니다.

 

 

선택한 방송에 들어가면 여러 주제의 강의가 나오며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해서 청취하면 됩니다. 

 

 

지문 내용뿐만아니라 모르는 단어가 나왔을 시 해당 단어를 클릭하면 바로 해설이 뜨게 되어 바로바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고 끊김없이 진도를 나갈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 나아가 웹페이지를 길게 눌러 문장을 복사하게 되면 전체 번역 또한 가능하답니다. 정말 편리하지 않을 수 없는 기능인데요. 반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