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탐방

로또 어플 번호 생성기 편리한 기능 살펴보기.

저는 평소에 복권을 가끔씩 구매하는 편인데요. 뽑히면 좋고 안되어도 유익한 곳에 쓰이기 때문에 종종 구입한답니다. 오늘은 Lotto 자주하는 분들을 위해서 관련 로또 어플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로또번호 발생기라는 앱인데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능이 제공되기 때문에 너무나 유용합니다. 그럼 주요 컨텐츠를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왼쪽 사진이 설치 후 처음 나오는 화면인데 9가지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번호 발생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생성해주고, 포함시키거나 제외할 숫자를 선정하거나 연속, 과거  제외 등 여러가지 조건을 첨가 시킬 수 있습니다. QR코드는 카메라로 로또 용지의 큐알을 찍어 일일이 대조해 보지도 않고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동입력은 구매한 숫자를 미리 입력시켜 놓으면 당첨 여부를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발생,선택번호 확인은 지금까지 자신이 입력한 숫자에 대한 통계를 보여주는 것이기에 평소 수동 입력을 통해 데이터를 쌓아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그 동안에 1등 내역을 볼 수 있으며, 출현 횟수와 연속 미출현 등에 대한 통계도 보여줍니다.

 

자기 주변에 판매점 조회가 가능하며, 알림 설정을 하여 구매 시간 등을 통보 받을 수 있습니다.

 

복잡한 듯 하지만 막상하면 심플하고 간편하여 편리합니다. 여러분들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