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탐방

토익무료모의고사 원한다면 토익뱅크 어플이면 OK

공짜라면 양잿물도 마신다는 옛말이 있는데 무료라면 왜 이렇게 기분이 좋은지 ㅎㅎ 그런데 주변에 잘 찾아보면 공짜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컨텐츠가 적지 않습니다. 그 중 하나인 것이 바로 무료로 다양한 토익문제를 풀 수 있는 토익뱅크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운좋게도 떡하니 구글 앱스토어에 추천란에 있더군요. 안타갑게도 이러한 어플은 다운 수가 폭발적으로 많지 않거나 구지 일부러 찾아보진 않고선 발견하기가 어려운데요. 대부분이 인기순위에 들어야만 빛을 볼 수 있기 때문이죠. 암튼 Toeicbank는 토마토에서 만든 것으로 토익무료모의고사 및 유형별 문제 등을 바로바로 스마트폰을 통해 트레이닝 할 수 있어요.

 

 

최근 몇달간 본 App 중에 가장 높은 평가 점수인 4.8을 받고 있군요. 요런거 무조건 설치 후 봐줘야 합니다. ㅎ 어떻게 이루어 졌길래 저런 평점을 받았는지 궁금하군요.

 

 

프리와 학교 및 기간 사용자 접속이 있는데 후자는 대학교, 기업 등을 통해 로그인하던데 따로 아이디와 비번이 있어야 합니다. 저는 전자를 선택했습니다.

 

 

진단 모의고사에서는 파트1부터 7까지 리스닝, 리딩관련 문제들 직접 시험지를 보는 것과 같이 나옵니다. 실전이다라고 여기고 풀면 됩니다.

 

특정 유형을 선택하거나 실전, 학습모드를 선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설정에 들어가면 제한시간 속도 조절 및 실시간 정답표시 여부, 추출방식을 변경할 수 있어요. 모든 문제에는 힌트, 해석, 해설, 유형, 정답률이 나와 난이도와 단어 뜻 등을 즉시 체크할 수도 있답니다. 사용해본 결과 높은 평점을 얻는 이유를 알겠더군요. 저는 무척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핸드폰을 조그만 화면을 통해 봐야한다는 점이 조금 불편하다는 것만 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