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탐방

영어단어 어플 Let's Improve your vocab!

중,고등은 물론이고 대학생 심지어 졸업 후에도 영어공부를 하는 직장인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는대요. 그만큼 우리 생활에서 얼마나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저도 준비하는 자격증에 토익 점수가 필요하여 잉글리쉬 공부를 하고 있는데 가장 중요한게 단어의 뜻을 아는 것이라 이쪽에 적지 않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짬짬히 비는 시간에 편리하게 스마트폰으로 영어단어를 외우게 끔 도와주는 어플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공부의신에서 만든 앱입니다.

 

 

마치 게임을 하듯이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데요. 3초에 무조건 맞추어야 하는 순발력이 필요해요. 우선 유저들로부터 나쁘지 않은 4.3점이라는 평점을 받았구요. 다운받은 수는 무려 만이 넘내요. 이 정도면 교육카테고리치고 많은거죠.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는 것은 EBS 필수영단어 day1이며, Download More에 들어가면 더 많은 자료를 얻을 수 있어요.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10이라는 주황색원을 클릭해 봅시다. 

 

그럼 문제들이 쏟아져 나왑니다. 저 초시계가 삼초가 넘기 전에 빨리 터치를 해줘서 풀어줘야 합니다. 한번은 의미 맞추기 그 다음에는 역순으로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자동적으로 복습을 하니 머리에 더욱 쏙쏙 들어옵니다. 매일 이런식으로 연습한다면 실력이 상승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