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탐방

쇼핑어플 모든 정보를 쏙쏙 빨대 Pladae

요즘은 인터넷 시대를 맞이하여 쇼핑도 예전처럼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으로 구입하는 경우가 더 많은데요. 한가지 불편한 점이라면 여러 사이트에서 구입을 하다보니 매번 로그인해서 봐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단점을 빨대 쇼핑어플이 해결해주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상세한 기능은 아래 사진에서 읽으실 수 있지만 대표적인 것 몇 가지 소개하자면 구매결정과 상품평을 자동으로 알아서 처리해서 포인트 적립을 해주며, 한 눈에 장바구니와 쇼핑 내역 등을 볼 수 있어요.

 

 

지원되는 사이트는 옥션, 지마켓, 네이버 체크아웃, 쿠팡, 위메프, 티켓몬스터, 아마존 등이 있으며 앞으로 더욱 늘어날 듯 해요.

 

 

유저들의 평점은 4.7로 대단히 높내요. 이런 점수는 보기 쉽지가 않는데, 그만큼 만족도가 높은가봐요. 크기는 약 20mb로 약간 큰편이내요.

 

 

사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하던지 또는 네이버나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해요. 이메일과 비번, 생년월일, 직업, 성별 정도만 기입하면 되고요. Email로 인증하라고 메일이 오는데 이걸 한번 봐주면 완료됩니다. 자 그럼 자신의 계정들을 하나씩 연결해 주면되요. 저는 옥션과 11번가를 연결했어요.

 

 

그러면 쇼핑내역이 쭉 나와요. 목록 오른쪽에 A는 Auction의 약자에요. 저걸 보고 구분을 할 수 있어요.

 

설정에 들어가면 이동통신망 수집, 자동 구매결정 하루 전 알림 등을 설정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에버노트 출력 기능도 갖추어져 있어요. 직접 작동해 본 결과 편리하고 오류도 없어서 무척 만족스러웠습니다. . 앞으로 꾸준히 이용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