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탐방

3분편의점 어플 이거면 공짜로 얻을 수 있는건가?

무료로 편의점에 있는 음료수, 과자, 라면 등을 먹을 수 있다. 이게 정말이여? 심심해서 들어간 구글 스토어에서 우연히  3분편의점 어플을 접하였습니다. 음... 보나마나 엄청 힘들게 노가다해야 할끼야 이렇게 예상을 하고 호기심에 한번 받아보기로 했습니다. 홍보글에는 써리미닛만 투자하면 물품을 획득할 수 있다고 써있더군요.

 

 

추천인이 있으면 천캐시를 준다고 하내요. 저는 없어서 그냥 위에 적힌대로 3분편의점이라고 입력했습니다.

 

 

원리는 간단했는데 Cash를 만들어서 그걸로 물품을 교환하는 건데 충전방법은 다른 업체의 앱을 설치하거나 실행,  신규 회원가입 등으로 주어지더군요. 근데 한가지 알아야 할 점1,000캐시가 원화로 천원이 아니라는 거죠.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천원 안팎하는 멘토스가 7,700cash입니다. 결국 여러개를 해야 겨우 싼거 하나 얻는다는 사실. 뭐 큰걸 바라는게 예초부터 과욕이라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ㅋㅋ

 

 

물론 한번에 많이 주는게 있는데 예상대로 개인정보를 넘기는 인슈어런스 이딴거 였습니다. 위에 설명과 같이 열심히하면 삼분 안에는 가능할 듯 싶은데 저는 귀찮아서 포기했습니다.

 

 

교환할 수 있는 품목과 종목은 다양하고 많았으며 입장권, 영화 할인권 등도 있었습니다.

 

 

외식, 화장품도 존재를 하는 군요. 너무 갯수가 많아서 다 올릴 수가 없었어요.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평가의 댓글이 주를 이루던데 그냥 군것질거리나 맛 볼 생각이라면 괜찮을 듯 싶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