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미용

암보험추천 상품 알아보기

암보험추천 상품 알아보기

 

암보험추천 가입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인에게 가장 두려운 질병 중에 하나가 바로 암일텐데요. 현대 의학기술 발달로 생존율이 높아졌다지만 한번 암에 걸리게 되면 건강뿐만아니라 비용적인 면에서 부담이 되어 생활에 어려움을 겪을 수가 있죠.

 

 

사랑하는 지인이 암으로 인해서 고통을 받는다면 정말 슬픈일이겠죠. 암은 4명중 1명이 걸릴만큼 현대에서는 흔한 질병 중에 하나가 되어버렸죠. 그러므로 사전에 대비하여 암보험에 가입해두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럼 오늘은 암보험추천 상품 가입순위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암보험추천 상품 가입순위보기

 

 

암보험추천 상품은 한번 가입을 하게 되면 평생 보장을 받는 보험입니다.

 

그러므로 한번 가입할 때 신중히 가입할 필요가 있는데요. 현재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암보험추천 상품은 메리츠화재, 흥국화재, MG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순으로 되어 있습니다.

 

암보험 가입시 무엇보다 자신에게 맞는 암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제공되는 특약사항에는 보험사별로 차이가 있으므로 상세히 비교를 해봐야 합니다.

 

그럼 암보험 가입시 주의해야 할 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암보험 암진단금이 있는지 확인하자

 

현대의 암은 치료가능한 암이 존재하여 완치가 가능하므로 암을 완전하게 치료할 수 있는 암진단금이 존재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2. 순수보장형과 만기환급형

 

암보험추천 상품에는 두가지가 유형이 있는데 하나는 순수보장형이 있으며 두번째는 만기환급형이 있습니다. 순수보장형은 납부 보험료가 비교적 저렴한 편이나 만기시 환급금이 없으며 만기환급형은 보험료가 순수보장형보다는 비싸나 만기시 환급금이 있습니다. 금전적으로 부담이 있다면 전자의 순수보장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비갱신형인지 확인하자.

 

암보험료는 보통 매달 납부를 하게 되므로 갱신형인 경우 비용 부담이 상승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되도록이면 비갱신형을 가입하는게 비용 부담 상승을 막을 수 있습니다. 비갱신형은 평생 보험료가 1원도 인상이 되지 않으므로 추후 부담 상승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통해 비갱신형과 갱신형의 보험료를 비교하면 비용의 차이를 보실 수 있습니다.

 

 

 

 

4. 암보험추천 최대한 보장기간을 길게 하자.

 

암보험 가입시 보장기간을 길게 잡아 추후 노년에 다시 암보험 가입 거절이나 과도한 보험료 부담 방지하여야 합니다.

 

 

5. 암보험추천 상품이 한번이 아닌 다수 보장이 되는지 확인한다.

 

한번 암이 발생하면 추후 재발될 확율이 높습니다. 그러므로 한번만 보장이 된다면 추후 암치료비를 감당할 수 없는 경우가 발생되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암보험추천 상품에 가입시에는 다수 보장이 되는지 확인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암보험 개시일을 확인하자.

 

일반적으로 보험 가입후 2년이 지나야 100%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전에 미리 가입을 하여 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1년에는 50%만 보장을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