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환율우대쿠폰 90% 2016

환율우대쿠폰 90% 2016

 

써니가 모델로 나오는 신한은한 써니 뱅크로 누구나 90% 환율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스토어에서 써니뱅크라고 검색을 하면 나오며 써니뱅크를 사용할려면 v3도 깔아야 합니다. v3를 설치했다면 아래 화면이 뜨게 되는데요 오른쪽 상단의 전체메뉴 하단의 환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환율우대쿠폰 90% 받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아참. 그리고 신한은행 인터넷 뱅킹이 가입고객이 아니더라도 일반가입자로 가입을 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누구나 간단히 가입해서 환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환전을 선택하면 스피드업 누구나환전, 환전모바일금고, 환율 알림, 환율정보 알림창이 뜨고 바로가기를 누릅니다.

 

 

여기서 누구나 환전을 선택합니다.

 

 

써니 뱅그에 회원로그인 하시면 16월 8월 31일까지 이벤트 환율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USA, JPY, EUR 등 주요통화는 90%의 환전수수료가 할인이 되고요 그외 통화는 50%가 할인적용됩니다.

 

신한은행 기존 가입자라면 이메일 ID를 등록하고 신청을 하면되며 신규고객은 핸드폰 인증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환전은 신청 후에 지정계좌에 한화를 입금하고 인천국제공항, 김해국제공항 등을 지정하여 공항에 위치한 환전소에서 환전을 받으면 되며 적어도 하루 전에는 신청을 하셔야 하며 당일 신청은 되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지금까지 환율우대쿠폰 90% 앱으로 간단히 발급에 관한 블로깅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가시기 전에 하단의 공감버튼을 꼭 눌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