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GLISH

[토익] he has been working for ~

 

he has been working for ~

 

오늘은 해커스 토익에서 무료로 제공이 되는 4월 20일자 토익 문제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해커스 토익 >

 

 

첫번째는 문장 Steve finds large copanies with hundreds of employees impersonal and disinterested에서 여기서 find는 찾다, 발견하다라는 뜻이 아니 여기다, 생각하다라는 의미로 사용이 되어 스티브는 수백명의 고용인이 있는기업들은 비인간적이고 냉담하다고 생각하다라고 해석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정답은 1번입니다. yet 그러나의 의미로 앞의 내용과 상반된 내용이 나왔내요.

 

 

 

두번째 문장 Every month, the firm ------- a list of the top 10 insurance policy salesmen in its newsletter as an incentive to the other sales representatives to work harder.

 

Every month가 나왔으므로 반복되는 현상을 나태니고 있으므로 현재 시재를 써야 하고 the firm이 단수이므로 4번 publishes를 써야 합니다. 여기서 as는 로서라는 의미로 사용이 되었습니다. insurance policy는 보험 증서를 뜻 합니다.

 

 

세번째 문장은 A posted notice stated that ------- employees who commute by car must park their

vehicles in the designated area or risk having their cars towed away.

 

어렵지 않은 문제인데요. 뒤에 고용인들이 복수이므로 앞에는 복수를 나타낼 수 있는 all이 정답입니다. 

each 와 every는 단수를 받으며 less는 불가산 명사를 받을 수 있으므로 정답이 아닙니다.

 

he has been working for ~ 오늘의 저의 키익스프레션은 그는 일을 해오고 있다라는 문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