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CJ헬로모바일 알뜰폰 통신사 요금제

CJ헬로모바일 알뜰폰 통신사 요금제

 

오늘 소개드릴 알뜰폰 요금제는 CJ에서 만든 알뜰폰 통신사 CJ헬로모바일의 알뜰폰 요금제입니다. CJ는 현재 SKT, KT망을 대여하고 사용하고 있으며 갖가지 요금제를 출시하여 고객들로 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통신업체입니다. 처음으로 소개시켜드릴 알뜰폰 요금제는 조건없는 유심 엘티이 요금제입니다.

 

 

총 세가지 조건이 있는데 21은 음성 180분, SMS 200건, 데이터 1.6GB가 주어지면 26 기본요금 2만6천원에 음성 250분, SMS 250건, 데이터 2.6GB가 제공이 됩니다. 31은 기본료 31,000원에 음성 350분, SMS 350건, 데이터 5GB가 제공이 됩니다. 본인의 사용 패턴을 고려하여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그 밖에 추천 요금제로는 착한 유심데이터 209와 499가 있는데 이 요금제는 유무선 음성 무제한과 데이터가 주어지는 요금제로서 유무선이 무제한인데 반해 상대적으로 데이터 제공량이 적습니다. 다만 499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데이터 속도에 제한이 주어지지만 무제한으로 데이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KT 와이파이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최근 헬로모바일에서 출시한 선택약정 25란 할인프로그램이 있는데 이 프로그램은 휴대폰 가입시, 단말지원금 대신 요금할인을 제공하는 것으로 매월 기본료의 25%를 할인해주는 상품입니다. 원래 이런 경우 기본적으로 20%를 해주는데 5%를 더해주는 거내요.

 

 

단, 핸드폰 가입시에만 적용이 되는 것이므로 결국 CJ 헬로모바일을 통해 핸드폰을 구입하여 가입을 해야된다는 것이죠.

 

 

금액은 5%정도 차이가 나는건데 위의 표는 기본료의 차이가 있어서 더 할인이 되는 것 처럼 보이는데 주요통신사 요금제랑 비교하는 것은 조금 꼼수인 듯 하내요.

 

 

갤럭시 노트5 가입시 위의 요금이라는데 단말기 할부금은 어떻게 책정이 될지는 모르겠으니 할부금과 할인금액의 합계 금액을 통해 비교를 해본 후 가입을 결정해야 겠습니다.

다음은 CJ헬로모바일 알뜰폰 선택약정 25의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가입 방법은  CJ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카테고리에 들어갑니다.

 

 

원하는 핸드폰과 KT 통신망을 선택을 하고 지원금 유형에 선택약정 25을 체크를 합니다. 주의하실 점은 KT망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KT망을 선택해야 적용이 가능합니다.  월 단말기 요금과 월납부 총액을 확인하여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을 하면 됩니다.

 

선택 약점25의 가입전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여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유의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