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에어서울 일본 할인항공권 할인특가 이벤트

에어서울 일본 할인항공권 할인특가 이벤트

 

아시아나의 저가 항공사인 에어서울에서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일본 항공권 특가 행사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벤트나 특가 행사시에 미리 공지하는 경우도 있지만 갑자기 공지가 올라오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항공권을 예매하기 전에 자주 에어서울 홈페이지에 방문하는게 좋은데요. 오늘은 다카마쓰, 나가사키, 히로시마, 우베, 시즈오카, 요나고 등의 항공권 할인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천 공항에서 일본 요나고로 가는 항공권 특사 행사를 2006년 12월 16일부터 ~ 12월 30일까지 진행 중에 있습니다. 탑승기간은 2017년 1월 3일 화요일부터 3월 24일 금요일까지이며 편도 기준으로 최저 63,000원, 왕복 기준으론 98,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예약하는 날짜에 따라 요금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카마쓰, 나가사키, 히로시마, 우베, 시즈오카에도 신년 특가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구매기간은 요나고와 동일하나 탑승기간은 2017년 1월 10일 화요일부터 2월 28일 화요일까지로 탑승기간이 다소 짧습니다.

 

 

모두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항공권으로 편도 기준으로 최저 78,000원이며 구매일의 환율 변동에 따라 요금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특가 운임은 선착순 한정 판매로 인하여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예약을 서두르는게 좋겠죠.

위 할인 이벤트는 한국에서 출발하는 편도나 왕복에만 적용이 되므로 일본에서 출발하는 편도나 왕복항공권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고 정상요금이 적용이 된다는 점 주의하셔야 합니다.

 

12월말 출발 임박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마카오, 다카마쓰, 시즈오카, 나가사키, 오나고, 히로시마 총6개 노선이 올라와 있내요. 에어서울은 노선 대부분이 매진되는 경우는 드물므로 미리 예매를 하면 오히려 더 비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여행 기간 1주일 이내에 예약을 하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