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괌 항공권 / 오키나와 항공권 특가 이벤트

괌 항공권 / 오키나와 항공권 특가 이벤트

 

1~2월 방학과 겨울을 맞이하여 가족과 친구, 연인들의 여행 시즌이 되었는데요.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국민은행에서 하고 있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에게 알리고자 합니다. 적용 여행지는 괌과 일본 오키나와이며 괌은 왕복 기준으로 99,000원에 오키나와는 왕복 69,000원에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행사기간은 2017년 1월 6일 ~ 10일로서 이 기간 내에 예약을 완료하면 되며 KB국민 유니온페이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회원입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신용/체크 국민카드에 유니온페이 마크가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유니온마크가 있다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괌의 예약 오픈일은 2017.1.6 오전10시며 오키나와는 1.10 오전10시로서 선착순으로 예매가 되기때문에 빨리 예약을 잡아야 겠죠. 아쉽게도 40석, 30석에 불과하여 짧은 시간 내에 매진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 아무튼 여행 일정이 맞는다면 예매를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구매수량은 1인 당 2매이며 세금이 포함된 1인당 가격입니다.

유의사항

 

- 본 행사는 선착순 행사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KB국민카드 UnionPay(유니온페이) 브랜드 카드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체크카드 포함)
- 항공권 예약 즉시 탑승자 정보 입력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여권상 영문성명 포함)
- 취소 및 환불, 변경(탑승자 정보 포함)이 불가합니다.
- 항공권 소아요금(2세~12세 미만)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KB국민카드 라이프샵의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TEZE/ROVL 카드 보너스 항공권 이용 고객은 제외됩니다.
- 제 3자 카드로 항공권 결제는 불가합니다.
- 예약 확정 후, 개별연락 및 결제가 진행됩니다.
- 본 행사는 라이프샵 PC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가능하며 모바일 및 전화예약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