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탐방

단어찾기퍼즐 어플로 집중력 향상해 보자.

단어찾기퍼즐 어플로 집중력 향상해 보자.

 

평범한 게임은 저리가라 지식도 쌓고 집중력 향상에 좋은 앱을 소개합니다. 정식 명칭은 단어찾기퍼즐로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10월 인기 20어플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남녀노소 할 것이 누구나 손쉽게 즐기수 있으며 난이도 조정으로 자신의 레벨에 맞게 조절하여 도전할 수 있어요. 처음에는 방식을 익히기 위해서 쉬운 난이도에서 시작을 하여 점차 어려운 문제로 하면서 실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한국어 뿐만아니라 10여가지 넘는 언어가 지원이 되어 대한민국 사람은 물론이거니와 외국인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100만명 이상에 평점 4.1로서 나쁘지 않는 점수를 얻고 있으며 아이템은 동물, 나라 명칭, 도시 등 다양한 item을 갖추고 있답니다.

 

 

시작 화면에서는 각종 설정들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설정이 다 마쳤다면 플레이를 누르면 됩니다. 추후에 하던 게임을 다시 할려면 계속을 클릭하면 되요.

 

 

저는 조금어려움에 동물부터 시작을 해보았는데 처음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쉽지가 않더군요. 헤깔리고 집중이 잘 안되서 머리도 어지러운 것 같고 ㅎ 그런데 시간이 조금씩 지날수록 단어가 하나둘씩 보이는게 맟추는 속도가 빨라졌어요.

 

위에 찾아야할 단어가 쭉 나열되어져 있고 이것을 참고로 좌우, 대각선을 면밀히 살피면서 손가락으로 쭉 드래그해주면 됩니다. 어순이 맞지 않더라도 모든 스펠링이 합치하다면 정답으로 간주가 되더군요. 단어찾기퍼즐 어플 심심할 때 하면 킬링타임도 하고 집중력도 높아질 것 같아 유용한 APP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