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이마트 알뜰폰 요금제

이마트 알뜰폰 요금제

 

과거와는 달리 알뜰폰에 대한 인식 자체도 많이 긍정적으로 변화되었고 단통법 영향으로 알뜰폰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주요 3사 통신사와 비교했을 때 부족한 면도 있을 수 있지만 요금만 가지고 비교를 한다면 말그대로 알뜰하게 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자신의 패턴을 고려하여 이마트 알뜰폰 요금제를 선택한다면 저렴한 통신 요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 알뜰폰 요금제

 

이마트 알뜰폰의 요금제는 크게 6가지로 분류가 되는데 LTE 통합 요금제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나와 있는 요금제는 총 44가지로서 요금제에 따러서 음성통화, SMS, 데이터 등 혜택의 초첨이 달라지니 잘 비교를 해봐야 합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LTE 표준 요금제의 경우 기본요금 10,780원에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SK와 LT에 따라 구분되어져 있고 평소 사용하는 데이터 위주로 조회를 하여 음성과 문자를 체크해야 합니다.

 

 

3G 통합요금제의 경우 총 15가지 요금제가 있으며 주로 음성통화와 데이터 위주로 구성이 된 요금제입니다. 요즘에는 라인이나 카톡을 주로 이용해서 문자를 사용하기는 경우는 예전보다 많이 줄어들어지만 평소 사용량이 많다면 체크를 해봐야 합니다.

 

 

청소년 요금제의 경우 총 12가지의 요금제가 있으며 음성, 데이터, 문자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LTE 19 청소년 요금제의 경우 20,900원에 해당하는 금액에 한하여 사용이 가능한 요금제라고 보면 됩니다.

 

 

이마트 알뜰폰의 유심 요금제는 앞에 보신 요금제와는 다르게 기기없이 유심만을 구입하여 사용할 수 요금제로서 비교적 저렴한 요금을 보이고 있습니다. 중고 단말기를 구입하거나 소지한 공기기가 있는 경우 선택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이마트 알뜰폰의 표준요금제는 총2가지로서 일반적인 통화패턴의 고객님에게 적합한 요금제입니다.

 

SKT, LGU에서 제공하는 두가지가 있는데 둘 다 기본요금은 9,900원으로 동일합니다.

 

 

이마트 알뜰폰의 데이터 부가 정액제 요금제는 SKT에서만 제공을 하는 요금제로서 데이터 100, 500, 1G 총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제공된 데이터가 소진 시 데이터가 자동으로 차단이 되며 음성통화와 SMS는 사용한 만큼 청구가 되는 요금제 입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부가서비스는 총 54가지로서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서비스를 비롯하여 스팸차단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유료로 제공되는 부가서비스는 총 26가지로 대표적으로 로밍 원패스와 스마트로밍데이터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마트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기존 주요 통신사와 비교했을 때 장단점이 존재하므로 사용자의 패턴을 잘 고려하여 선택을 하는게 좋습니다.

 

만약 이마트 알뜰폰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다면 1599-0077이나 가입자라면 휴대폰에서 114를 누르면 되며 그외 다른 문의는 1661-3918로 전화를 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