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 대출 금리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 대출 금리

 

오늘 소개드릴 상품은 KB 사잇돌 중금리 대출로서 고금리와 저금리 사이 공백을 채워 서민의 생활안정을 지원하는 중금리 대출 상품입니다. 상품의 특징은 납입지연이 없이 성실하게 상환을 하게 되면 매년 0.3% 씩 금리를 인하가 된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인 대출자격과 대출 한도, 유의 사항에 대한 사항은 아래의 글과 이미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 대출 금리국민은행 직장인 신용 대출 금리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 대출 금리

 

대출신청 자격은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급여소득자, 사업소득자, 공적연금 소득자 중 재직기간과 소득기준을 충족한 개인고객이며 공적연금에는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군인연금, 사학연금이 포함됩니다.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 대출 금리

 

국민은행 직장인 사잇돌 대출 금액은 최대 2천만원이며 서울보증보험의 보증가능금액 이내에서 책정이 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 ~ 5년이내이며 거치기간 없이 원리금균등 분할상환으로 진행이 됩니다.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 대출 금리

 

가장 궁금해하실 대출 금리는 대출기간 5년 이상 기준으로 연 6.47~ 연 10.89%이며 기준금리, 가산금리, 우대금리가 적용된 최종금리로 성실상환 금리우대는 대출기간 내 충족이 되면 적용이 됩니다.

가산금리는 신청자의 신용등급과 대출기간에 따라 차등 적용이 되며 기준금리는 금융채 12개월 변동금리가 기준이 됩니다.

 

 

국민은행 직장인 대출 중금리 상품의 조기상환수수료는 면제되어 발생되지 않으며 연제이자는 최고 15%가 적용됩니다. 또한 연체기간에 따라 연체가산 이자율이 6~8% 추가됩니다.

 

 

 

담보는 무보증 시뇽이며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 가입으로 대체됩니다.

 

 

 

그 밖의 유의 사항에 대해서는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고 필요서류는 본인신분증, 재직 및 소득증비 서류로서 급여소득자는 재직증명서, 근로소득 증빙서류, 사업소득자는 사업자등록증, 사업 소득 증빙서류, 연금소득자는 연금수급권자 확인서, 연금수령 통장 등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