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농협 은행 업무시간

농협 은행 업무시간

 

은행에 갈일이 생기게 되면 간혹 업무시간을 잘 못 알아 낭패를 보는 경우가 간혹 발생이 됩니다. 이러한 헛걸음을 예방하기 위해서 미리 업무시간을 숙지하고 가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농협은행의 업무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그와 더불어 인터넷 뱅킹, 모바일 뱅킹, 텔레뱅킹의 이체 수수료와 ATM 관련 영업시간에 따른 수수료, 창구거래 이체수수료, 조회 가능 시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은행 업무시간농협 은행 업무시간

 

 

첫번째로 농협의 지점 업무시간은 오전 09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따로 없습니다.

 

 

e금융 이체수수료

 

농협 은행 업무시간

 

 

농협에서 농협으로 이체시에는 무료이나 다른 은행으로 이체할 시에는 500원이며 1억원 초과인 경우 1억당 500원이 또 추가로 결제됩니다.

 

 

CD/ATM

 

자동화기가는 영업시간 내/외/타행에 따라서 수수료 부과 금액이 달라지니 위의 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창구거래 이체수수료

 

창구거래시 이체수수료는 같은 농협인 경우에는 면제가 되나 다른 은행으로 이체시에는 금액에 따라 차등 부과 됩니다.

10만원 이하인 경우 500원 100만원 이하는 2,000원, 100만원 초과는 3,000원이 부과됩니다.

 

 

조회 가능시간

 

조회 가능 시간은 보통 24시간이나 저축성해지내역조회, 신탁해지내역조회, 미수령국민주조회는 토요일과 휴일/공휴일에 제한이 있으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이체 가능시간

 

 

이체가능 시간은 서비스 종류에 따라 평일/토요일/휴일/공휴일에 따라 달라지니 위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인터넷뱅킹 카드 서비스 시간 안내

 

 

 

지금까지 농협은행 각종 서비스별 업무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지점 방문시 대기자로 인해 업무를 볼 수 없을 수도 있으므로 마감 30분전에 미리 도착해서 기다리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