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경기 용인 공원 묘지 / 공원 묘원

경기 용인 공원 묘지 / 공원 묘원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윤실장입니다. 어느덧 봄이 지나고 여름이 성큼 다가왔는데요. 무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할 때가 왔습니다. 오늘은 경기 지역에 묘지 보통 공원 묘지 또는 공원 묘원이라고도 불리우는 공원 묘지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경기 용인 공원 묘지

 

일반적으로 묘지라고 하면 유골을 매장하는 매장묘를 떠올리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하지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유사해 보이는 묘지에도 차이가 있답니다.

 

경기 용인 공원 묘원

 

화장을 하여 매장을 하면 납골묘, 화장을 하여 나무에다 매장을 하면 수목장, 담 형태에 안치를 하게되면 납골당 혹은 봉안당, 봉안담이라고 일컸습니다.

 

용인 공원 묘지

 

보통 공원 묘지라 하면 시신을 관에 넣어 매장을 하는 매장묘를 주로 하는 곳을 말하지만 사실 공원 묘지에는 다양한 형태의 묘지가 존재를 합니다. 수목장, 납골당, 봉안당이라고 불리우는 시설보다 선택의 폭이 훨씬 넓은 것이 사실입니다.

 

용인 공원 묘원

 

그러나 수목장, 납골당, 봉안당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시설보다는 다소 시설이 빈약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시설마다 차이가 있어 반드시 그러한 것도 아닙니다.

 

경기 용인 공원 묘지

 

오늘은 간단히 경기 용인 묘지, 공원묘지 (공원묘원)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경기도 지역의 장지를 찾고 계신 분이라면 언제든지 장지전문가 윤실장에게 전화주시길 바랍니다. 친절하게 무료상담, 무료답사를 제공해드리니 부담갖지말고 가벼운 마음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