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서울 용인 공원묘원 / 추모 공원 묘지 추천

서울 용인 공원묘원 / 추모 공원 묘지 추천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윤실장입니다. 오늘은 서울 근교인 용인에 위치한 공원묘원 혹은 추모공원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검색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공원을 검색하면 수많은 공원묘원과 추모공원이 검색이 되는데요. 하지만 먼저 알아야 할 것이 한가지 있습니다.

 

서울 용인 공원묘원서울 용인 공원묘원

 

용인공원묘원

 

대부분의 소비자가 제품을 선정할 때 가장 선도하는 기업,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을 먼저보게 되는데요. 예컨데 스마트폰을 고를 때는 삼*의 *럭시S를 보거나 *플의 *이폰을 먼저 살펴 보게 됩니다. 또한 그만큼 많은 소비자가 사용하여 검증된 바 믿고 구입할 수 있는데요. 공원 묘원이나 추모공원도 예외가 아닐 수 없습니다.

 

용인 공원묘원

 

그렇다면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규모를 가지고 있는 공원묘원은 어디일까요? 바로 용인에 위치한 용인 공원묘원입니다. 그 어느 업체도 따라올 수 없는 압도적인 150만 제곱미터의 전국 최대 크기로 수려한 조망과 넉넉한 녹지공간에 더불어 금계포란형의 용출봉에 자리잡은 용인공원은 반드시 들려야할 공원묘원입니다.

 

서울 공원묘원

 

여기에 무차입 경영을 통해 안정적인 재단 운영을 하며 대기업인 삼성카드를 비롯하여 기아대책,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과 제휴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용인 공원묘원서울 용인 공원묘원 수목장

 

1975년에 설립된 용인공원묘원은 지금까지 다양한 형태의 묘지를 꾸준히 개발하여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여 발전을 이어 나갔으며 친황경 봉안담 하늘담재, 수목장 세수연 등을 연달아 오픈하여 좋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추모 공원 묘지

용인 추모 공원 묘지

 

매장묘, 가족봉안묘, 수목장, 봉안담, 평장묘, 가족묘원, 상조까지 다양한 형태의 묘지가 한 곳에 구성된 용인 공원묘원은 반드시 방문해야 할 묘지임이 틀림 없습니다.

 

서울 용인 공원묘원 / 추모 공원 묘지 추천

 

서울 용인 공원묘원에 대한 일반인이 알지 못하는 핵심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윤실장에게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무료 상담, 무료 답사, 365일 연중 무휴 친절 상담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