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서울 근교 수목장 가족수목장

서울 근교 수목장 가족수목장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윤실장입니다. 어느덧 날씨가 늦여름과 같이 많이 무더워졌는데요. 이럴때 일수록 건강관리에 더욱 주의를 해야 합니다. 오늘은 서울 근교에 위치한 수목장 그 중에서도 가족수목장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서울 근교 수목장 가족수목장 서울 근교 수목장 가족수목장

 

대부분의 수목장은 서울 근교인 경기도 지역에 널리 분포되어 있는데요.  수목장 특성상 비교적 큰규모의 부지가 필요하여 비싼 땅값을 가진 서울에서는 조성이 제한되어 거의 모든 수목장이 서울을 제외한 지역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서울 수목장 가족수목장

 

수목장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1위만 봉안 가능한 개인목, 2위가 봉안 가능한 부부목, 가족단위로 봉안이 가능한 가족목, 그 밖에 단체목 혹은 공동목이라 불리우는 집합형 수목장, 문종이나 일정 단체가 사용하는 특별목 등이 존재합니다.

 

수목장

 

그 중 가족수목장은 가족단위로 봉안이 가능한 수목장을 말하는데요. 시설마다 차이가 있으나 대게 1위에서 많게는 16위까지 봉안이 가능합니다. 가족목을 하게 되면 가족단위로 봉안을 할 수 있다는 장점 이외에 관리비가 1위 개인목 보다 적게 들어간다는 장점 등이 있습니다. 또한 개인목, 부부목에 비하여 넓은 면적을 분양받을 수 있어 차례나 제사 등을 지낼 때 편리합니다.

 

가족수목장

 

서울 근교에는 현재 수많은 수목장 시설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이 중 어느 곳이 가장 적합한지 파악하기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자칫하면 비싼 가격에 좋지 못한 장지를 분양받기가 쉽상인데요. 이러한 착오를 줄이기 위해서 장지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서울 근교 가족수목장

 

고인과 유족에게 적합한 장지를 비교하여 추천하여 드리며 제휴 업체를 통한 합리적인 가격 제시까지 제시를 해드립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가족수목장 서울 근교 수목장 가족수목장

 

무료전문상담, 무료답사 365일 연중무휴로 친절상담해드립니다. 지금까지 서울 근교 수목장, 가족수목장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