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수도권 인천 납골당 가격

수도권 인천 납골당 가격

 

안녕하세요. 수도권 장지전문가 윤실장입니다. 오늘은 수도권 지역 특히 인천 지역에 납골당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수도권에 인구가 집중적으로 밀집되어 있는만큼 수도권 지역에 납골당 시설이 무수히 많이 존재하고 있는데요.

 

수도권 인천 납골당 가격수도권 인천 납골당 가격

 

인천 지역에서는 강화도나 김포 쪽으로 납골당 시설이 많이 자리잡고 있으나 인천이 지리적으로 수도권과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수도권에 있는 납골당 시설을 방문하기에도 용이합니다.

 

수도권 인천 납골당

 

수도권에 분포한 납골당의 대락적인 가격은 개인단의 경우 150만원에서부터 시작을 하는데요. 위치, 층, 인테리어 등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부부단의 경우에는 250만원부터 시작을 하며 시설에 따라서는 가족단위로 조성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인천 납골당 가격

 

납골당의 경우 영구적으로 안치가가 가능하며 분양 비용에 더하여 매년 관리비를 납부하게 되어 있는데 보통 1위당 관리비가 부과가 되며 대게 5만원 안팎으로 부과가 됩니다.  또한 초기 안치시에 5년치 관리비를 미리 받는 곳이 대부분입니다.

 

납골당 가격

 

검색을 해보면 아시겠지만 수도권 지역만해도 수십개의 납골당이 존재를 하는데 일일이 답사를 해보고 전화를 해본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또한 일일이 알아본다고 하여 일반인이 장단점을 알아차리기란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인천 납골당

 

이럴 때는 장지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최적의 장지를 선택하는게 좋은데요. 장지전문가 윤실장은 수도권 지역의 납골당 시설에 대한 비교 및 추천을 해드리며 무료 답사까지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수도권 인천 납골당 가격수도권 인천 납골당 가격

 

365일 연중무휴, 친절 무료전문상담, 무료답사를 해드리니 언제든지 부담갖지 말고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라며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