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경기도 광주/안산/안성 수목장

경기도 광주/안산/안성 수목장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윤실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지역의 광주, 안산, 안성의 수목장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장례문화의 변화로 요즘에는 매장묘보다는 수목장이나 납골당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추어 경기도 지역에는 무수히 많은 수목장 시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광주/안산/안성 수목장경기도 광주/안산/안성 수목장

 

경기도 광주 안산 안성 수목장을 장지전문가 윤실장이 안내해드립니다.

 

수목장은 본래 해외에서 처음 시작이 되었으며 한국에 도입이 된지는 불과 10년 남짓되었는데요. 수목장이란 고인의 분골을 땅에 묻고서 그 위에 나무를 심는 형식으로써 자연으로 회귀하여 나무와 함께 상생한다는 의미를 가진 장례문화입니다.

 

경기도 광주 수목장

 

윤실장과 함께하는 경기도 광주, 안산, 안성 수목장

 

경기도 안산 수목장

 

경기도의 광주, 안산, 안성 수목장의 경우 수도권과 거리적으로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 많은 추모객들이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목장 시설 역시 과거와는 달리 자연공원의 형태를 띄어 고인을 추모하고 추모객들이 휴식을 하는 공간으로 탈바꿈을 하여 보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고인과 함께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안성 수목장

 

광주, 안산, 안성 수목장 의 묘목들 역시 튼튼하고 품종 또한 다양하여 유가족분들의 선택의 폭이 넓으며 상황에 맞는 맞춤식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광주/안산/안성 수목장

 

풍수지리적으로 명당의 입지를 갖춤은 물론이거니와 수려한 경치오 계절마다 바뀌는 아름다움을 간직한 수목장, 거기에 접근성까지 뛰어난 광주, 안산, 안성 수목장, 윤실장은 언제나 핵심정보만을 공유하며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광주, 안산, 안성 수목장

 

광주, 안산, 안성 수목장 365일 연중무휴, 무료전문상담, 무료답사 해드리고 있으니 부담갖지말고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