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추천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체국에서 판매하는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아래에 보시는 이미지와 같이 무수히 많은 요금제가 있어 어느 것을 골라야 할지 망설여지기 마련입니다. 무엇보다 알뜰폰 요금제 를 선택하기 전에는 이전에 발급된 통신요금명세서를 확인하여 자신의 통화패턴에 대해서 체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무약정 무불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추천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추천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추천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추천

 

우체국 알뜰폰 통신업체는 정기적으로 교체가 되는데요. 무약정 후불 요금에는 머천드코리아, 위너스텔, 인스코비, KCTV모바일, 서경방송, 와이엘랜드, 이지모바일, 큰사람, 유니컴즈, 아이즈버전 등의 알뜰폰 통신 업체가 서비스 중에 있습니다. 이 중에 눈여겨 볼 부분은 표 맨 왼쪽에 업체 추천 인데요. 각자의 통신업체에서 가장 추천하는 요금제로서 가성비가 좋으므로 눈여겨 볼 필요가 있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추천 드립니다.

 

데이터 사용량이 적고 통화 시간이 150분 내외라면 머천드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마이LTE알뜰 요금제는 고려해 볼 수 있으며 기본료는 7,700원에 음성 150분 문자 150건 데이터 150메가바이트를 기본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와 반대로 음성통화는 적으면서 데이터 사용량이 많다면 인스코비의 우정 LTE만족 요금제를 추천 드립니다. 기본료 20,790원에 음성통화 100분 데이터 7기가바이트를 제공하며 데이터 초과 요금 또한 1메가바이트당 14.08원으로 다른 요금제에 비해 저렴합니다.

 

 

우체국 알뜰폰 약정 후불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약정 후불 요금제는 유니컴즈, 아이즈버전 통신사에서 총 4개의 요금제를 선보이고 있으며 선택의 폭이 넓지는 못합니다. 또한 LTE 요금제는 모빙 09 요금제만 가능하여 LTE 사용을 원하는 경우 선택의 제한이 있습니다.  데이터의 추가시 요금이 상대적으로 비싼 편이므로 데이터 사용량에 주의를 하여야 합니다.

 

 

우체국 알뜰폰 온라인 전용상품 후불 (무약정 후불 요금제)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추천

우체국 알뜰폰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추천

우체국 알뜰폰

 

 

여기에서는 맨 오른쪽란의 보시면 업체 추천이란 문구를 볼 수 있는데요. 앞서 설명드린 바와 같이 이 문구가 들어간 요금제를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업체추천이 붙은 요금제는 총 3가지 요금제로서 위너스텔 WELL 더 777, 와이엘랜드의 여유이코노미, 이지모바일의 EG스마트 77 이며 대체로 저렴한 가격대의 요금제들입니다.

 

이중 데이터 사용량이 많다면 위너스텔의 WELL 더 를 선택하는게 좋으며, 음성 사용량이 많다면 이지모바일의 EG스마트 77 을 선택하는게 추천 됩니다.  

이외 무제한 통화 요금제로는 머천드코리아의 마이데이터선택 300M+가 19,690원으로 가장 저렴하며 음성과 문자는 기본제공 데이터는 300MB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무제한 통화 요금제로 불리였는데 방송위의 제재로 인하여 데이터 선택 요금제로 요금제명이 변경이 되었내요.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약정 (약정 후불 요금제)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추천

마지막으로 추천 해드릴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는 약정 후불 요금제로서 이 요금제에서는 업체 추천이 있지는 않지만 무약정보다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택을 할 수가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무약정보다 싼 것은 아니므로 꼼꼼한 비교가 필요한데요. 아이즈비전의 데이터 기본의 요금제의 경우 이전에 소개드린 머천드코리아의 마이데이터선택 300M+와 제공되는 서비스는 동일함에도 더 비싼 기본료가 부과됨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자칫 비교를 하지 않고 덜컥 가입을 하게 되면 똑같은 상품을 더 비싼 돈을 주고 사용하게 되므로 주의를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