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의정부 수목장, 양주수목장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윤실장입니다.  오늘은 의정부 수목장, 양주수목장에 대해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가족을 잃은 슬픔은 그 어떠한 것이라도 대체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최선을 다해 위로해드리고 도와드리는 것이 '장지전문가 윤실장'의 일입니다.

 

어느덧 반짝하던 봄이 지나고 무더운 여름이 성큼 찾아왔습니다.  항상 유가족분들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장지전문가 윤실장에서는 서울 근교의 다양한 수목장 및 납골당을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부담갖지 마시고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의정부 수목장, 양주수목장

 

 

우선 수목장이란 어떠한 것인지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과거에는 장례 문화는 산에 묻는 매장묘, 무덤이 대표적이었습니다.  허나 국토 산의 많은 부분이 묘지로 쓰이면서 토지문제는 심각한 문제로 떠오르게 됩니다.  이러한 대안으로 등장한 것이 바로 납골당과 수목장 이라는 장묘 방법입니다.

 

의정부 수목장

 

수목장 정의?

 

수목 주변에 유골을 뿌리거나 유골함에 넣어 나무 땅 밑에 묻는 방식을 일컫는 것으로 나무와 함께하는 모습을 보며 유가족분들이 조금이나마 위안을 삼게 되고 현 장례 문화 중 가장 자연친화적인 방식이라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양주수목장

 

아직 납골당에 비하면 수목장 시설은 상대적으로 그 수는 많다고 볼 수는 없으나  장지전문가 윤실장은 최신식의 최고의 수목장들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수목장, 납골당의 선정 요소 중 가장 큰 요소는 바로 '방문의 용이성'입니다. 

 

의정부 수목장

 

장지전문가 윤실장은 용인을 비롯하여 양주, 의정부, 분당, 벽제, 연천, 가평 등 다양한 지역의 수목장, 납골당 에 대해서 친절히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수목장

 

교통 편리성과 최고의 시설을 갖춘 수목장은 언제든지 가족들이 보고플 때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는 시설과 관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최고의 가족 수목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전문조경업체가 전문적으로 관리를 하고 사시사철 최적화된 수목 관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수목장에 쓰이는 대표적인 추모목으로는 주목, 소나무, 향나무가 있으며 이 밖에도 유가족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수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수목이 있다면 윤실장을 통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의정부수목장

 

내 가족같이 생각하는 마음으로 항상 노력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시설 안내, 무료전문상담 을 원하신다면 '윤실장'을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믿고 맡길 수 있고 마음에 드는 곳을 찾기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상담전화 주시길 바랍니다.

 

의정부 수목장, 양주수목장

 

 

365일 연중무휴, 전문무료상담, 무료답사, 철저한 관리를 통한 사후관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항상 노력하는 장지전문가 윤실장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