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경기도 김포 수목장 가격

경기도 김포 수목장 가격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윤실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김포 지역의 수목장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요즘은 예전과 달리 장묘문화의 변화로 화장을 하는 비율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법이 변경이 되어 매장묘의 최대 유지가 60년으로 제한이 되어 있다보니 수목장, 납골당으로 이장을 하는 경우도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경기도 김포 수목장 가격경기도 김포 수목장 가격

 

김포 수목장 은 경기도 서울 도심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것은 편리함은 물론이거니와 추모객들이 부담없이 방문을 할 수 있습니다. 훗날 자손들까지도 관리하기 용이하다는 것을 뜻하므로 수목장을 선정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김포 수목장 가격

 

김포수목장은 경기도에 위치해 있지만 자연보호구역 내에 있어 어떠한 개발도 할 수가 없어 자연 본연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빼어난 자연경관과 맑은 공기를 자랑하는 시설입니다. 인위적인 부분이 최대한 배제를 시켜 자연친화적인 모습을 갖추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수목장 가격

 

김포 수목장의 가격과 비용은 묘목의 품종과 크기 또는 개인, 부부, 가족, 공동 등에 따라 달리 책정이 되므로 가격을 일괄적으로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정확한 견적을 원하신다면 장지전문가 윤실장에 전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김포 수목장 가격

 

365일 연중무휴, 무료답사, 무료전문상담을 해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활기찬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