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경기도 공원묘지 가격

경기도 공원묘지 가격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윤실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지역의 공원묘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경기도 지역은 수도권과 지리적으로 가까워 많은 수의 공원묘지가 있는데요. 공원묘지 마다 각자의 장단점이 있어 직접 내방을 하여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일일이 방문을 하여 비교한다는 것이 현실적으로 어려우므로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기도 공원묘지 가격경기도 공원묘지 가격

 

직접 공원묘지를 방문하여 상담을 하는 경우 장점에 대해서만 설명을 하고 단점에 대해서는 제대로 설명을 해주지 않는 경우가 적지 않은데요. 이러한 부분까지 장지전문가 윤실장이 상세히 안내를 해드립니다.

 

경기도 공원묘지

 

경기도 공원묘지의 가격대는 매장묘, 봉안묘, 봉안담, 수목장 등 장지 형태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며 개인, 합장, 안치 가능한 위 수에 따라서도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공원묘지 가격

 

장례문화의 변화로 최근 매장묘의 수요는 과거보다는 줄어들고 있지만 아직 매장묘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매장묘의 경우 가장 저렴한 것이라도 천만원 중후반 정도 하게 되므로 일반적으로 봉안묘보다는 가격대가 비쌉니다.

 

경기도공원묘지

 

그리고 매장묘는 최대 60년까지만 사용이 가능하므로 영구 사용이 가능한 봉안묘와 차이가 있습니다. 봉안담은 흔히 납골담이라고 알고 계시는데 봉안담은 시설마다 차이가 있으나 가장 저렴한 것은 200만원 정도 하게되며 수목장은 품종, 크기 등에 따라 천차만별이라 일괄적으로 글로 설명드리기 어려우니 상담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공원묘지가격

 

경기도 공원묘지 가격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윤실장에게 전화주시길 바랍니다. 다년간의 경험과 전문지식으로 최적의 장지를 추천해드리며 거기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제시해드립니다. 365일 연중무휴, 무료전문상담, 무료답사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 부담갖지 말고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