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경기도 광주추모공원 알아보기

경기도 광주추모공원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윤실장입니다. 오늘은 서울 도심과 가까운 경기도에 위치한 광주추모공원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장례문화의 변화로 최근에 화장을 하여 납골당이나 수목장에 고인을 모시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통적인 방식의 매장묘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기에 경기도 광주추모공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경기도 광주추모공원경기도 광주추모공원

 

경기도 광주추모공원의 장점은 여러가지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장점이라면 편리한 접근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울, 수도권과 근접해 있어 서울 강남이라면 30분 이내에 닿을 수가 있으며 수도권 어느 지역이라도 1시간 이내에 방문이 가능합니다.

 

경기도 광주추모공원

 

여기에 주변 관광명소가 즐비하여 성묘와 더불어 나들이를 하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과거와 달리 딱딱하고 무거운 분위기를 탈피하여 메모리얼파크식의 공원식의 편안함을 제공하여 보다 편히 추모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광주추모공원

 

이뿐만 아니라 경기도 광주추모공원에는 최근에 많이 찾고 계시는 독특한 형태의 평장묘도 구비가 되어 있어 유가족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평장묘의 경우 매장묘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여러 위를 안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관리비도 상대적으로 저렴하여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 장지입니다.

 

경기도 광주추모공원

 

경기도 광주추모공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윤실장에게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다이렉트로 상세히 안내를 해드리며 무료답사까지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경기도 광주추모공원

 

우수한 교통망, 편안하고 아늑한 메모리얼파크 형태의 추모공원, 튼실한 재단법인 운영하는 경기도 광주추모공원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