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납골당 비용 / 가격?

납골당 비용 / 가격?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윤실장입니다. 오늘은 납골당 비용과 가격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과거와는 다르게 이제는 매장묘보다는 화장을 한 후 납골당에 안치를 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날로 납골당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러나 워낙 납골당의 종류도 다양하고 비용도 천차만별이라서 어느 시설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납골당 비용 가격납골당 비용 가격

 

납골당 선정에 있어서 풍수지리상의 명당 여부도 중요하겠지만 어떠한 재료를 사용하는지에 따라서 비용의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납골당 비용 (가격)의 경우 비전문가인 개인이 알아보고 정확한 비용과 가격을 계산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장지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적절한 비용을 안내받는 것이 추천됩니다.

 

납골당 비용

 

납골당의 경우 실내에 있으면 납골당, 실외에 위치해 있으면 납골담이라고 불리우는데 일반적으로 납골담보다는 납골당이 가격이 더 비싸며 시설에 따라서는 납골담이 더 비싸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차이를 장지전문가를 통해 정확히 알아보는게 좋습니다.

 

납골당 가격

 

최근에는 답답한 실내보다는 실외 납골담을 선호하 경향이 있으며 이러한 추세에 맞추어 자연과 어우러진 공원 형식의 납골담이 많이 조성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납골당 비용 가격

 

야외 같은 경우 답답하지 않는 탁 트인 시야로 고인은 물론이거니와 납골당을 찾는 추모객들도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추모를 하실 수 있습니다.

 

납골당

 

납골당

 

이런 납골당 외에도 수목장, 평장묘, 봉안묘 등의 다른 형태의 장지도 존재하는데요. 수목장은 친환경적으로 만들어진 장지로서 고인과 나무와 상생하고 자연으로 회귀하는다는 정신이 밑바탕이 됩니다.

 

납골당 가격

 

납골당 비용 / 가격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윤실장에게 연락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