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벽제 납골당 비용

벽제 납골당 비용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윤실장입니다. 오늘은 벽제 납골당의 분양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벽제 지역은 서울 도심과 가까운 지리적 이점으로 많은 분들이 찾는 납골당 중 하나입니다.

 

벽제 납골당 비용벽제 납골당 비용

 

우선 납골당이란 화장한 유골을 그릇에 담아 안전하게 안치하는 시설로서 화장을 하지 않고 매장을 하는 전통적인 방식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납골당을 선정함에 있어서 시설과 가격, 교통 등이 중점적으로 고려가 되는데요. 이 모든 사항을 고려한 납골당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벽제 납골당

 

벽제 납골당은 서울에서 가까워 많은 분들이 찾는 납골당인데요. 1시간 이내 서울 전지역에서 닿을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연채광으로 조성이 되어 고인뿐만 아니라 추모객들이 편안하고 안락하게 추모를 하실 수 있습니다.

 

납골당

 

또한 최첨단 CCTV와 전문경비업체에서 직접 관리를 하여 유골 훼손과 유품 유실에 대해서 안심하실 수 있으며 공조시스템으로 유골을 안전하게 보존하고 있습니다.  

 

벽제 납골당

 

벽제 납골당 은 1~10단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가장 많은 단을 보유한 납골당이기도 합니다. 단이 많다는 것은 그 만큼 선택의 폭이 넓어 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한번 계약을 하면 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며 관리비는 5년 선납을 기준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벽제 납골당 비용 문의 윤실장 010-3410-9010

 

납골당 비용

 

벽제 납골당은 다양한 전용종교 추모관을 운영 중인데요. 천주교, 기독교 등이 조성되어 있으며 일반봉안당, 특별봉안당 등 다양한 형태의 납골당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벽제 납골당 비용

 

벽제 납골당의 조성된 모든 안치단은 황동, 청동, 강화유리판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SCP 강판으로 내구성은 물론이거니와 내화력을 갖춘 영구적인 안치시설로서 안전합니다.

 

납골당 비용

 

벽제 납골당 비용 문의 및 사전 예약 상담을 원하시면 윤실장에게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사전 예약의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 제시, 무료답사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연락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