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분당추모공원 휴 납골당

분당추모공원 휴 납골당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윤실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분당에 위치하고 있는 분당추모공원 휴 납골당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경기도 수도권 지역에 많은 납골당이 위치해 있지만 그 중 분당추모공원 휴는 추천할 만한 납골당 시설 중 하나입니다.

 

분당추모공원 휴 납골당분당추모공원 휴 납골당

 

분당추모공원 휴을 선택해야만 하는 이유

 

 

재단법인이 직접 운영

분당추모공원 휴는 경기도 지사의 허가를 받은 정식 재단법인이 운영을 하며 안정성과 영속성이 법으로 보장되어진 납골당입니다.

 

분당추모공원 휴 납골당

 

대규모 봉안당과 봉안담

분당추모공원 휴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대규모 실내 납골당인 봉안당과 벽체식 야외 납골당을 함께 설치되어 있습니다.

 

분당추모공원 휴 납골당

 

대규모 주차전용 건물

분당추모공원 휴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넓은 야외 주차장을 비롯하여 승용차 200여대가 주차할 수 있는 주차타워을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차로 인한 추모의 불편함이 없는 납골당입니다.

 

분당추모공원 휴 납골당

 

성남·수원화장장과 가까운 봉안시설

분당추모공원 휴는 성암화장장에서 10분 소요, 수원화장장에서 25분이 소요되어 제일 가까운 곳에 위치한 봉안전용 추모공원입니다.

 

분당추모공원 휴 납골당

 

사통팔달의 탁월한 거리 접근성

추모공원휴는 서울 강남에서 20분, 분당에서 5분거리, 수도권을 관통하는 모든 고속도로와 맞닿아 있어 수도권 전지역에서 30분 이내에서 도달할 수 있으며 성묘 철에도 큰 지체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분당추모공원 휴

 

왕의 능을 모시기에 충분한 명당 중의 명당

분당추모공원 휴는 광주시 오포읍 능평리의 능평리란 고려말 충신 포은 정몽주 선생의 묘를 모신데서 유래된 지명으로서 왕의 능을 모실만한 명당이 많은 동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분당추모공원 휴 납골당

 

연구적인 내구성과 완벽한 방습성을 지닌 특허받은 안치단 사용

분당추모공원 휴는 국내 유수의 안치단 전문 제작업체가 갖고 있는 특허권 및 의장권으로 제작이 되어 영구적인 내구성과 완벽한 방습성을 갖춤은 물론 고귀한 영령들을 소중히 모시기에 충분한 수려하고 품격있는 외관을 지니고 있습니다.

 

분당추모공원 휴

 

최첨단 보안시스템 운영

분당추모공원 휴는 회전 반경 360도, 27배 줌기능을 갖춘 최첨단 CCTV 40여대와 전문 경비 용역업체의 보안 요원들이 고인의 유택을 24시간 철저히 안전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분당추모공원 휴 납골당

 

경기도 분당추모공원휴 납골당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장지전문가 윤실장에게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무료전문상담, 무료답사지원 친철 상담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