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납골묘 가격비교 알아보기

납골묘 가격비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윤실장입니다. 오늘은 납골묘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과거에는 전통적인 매장묘를 많이 찾았다면 최근에는 화장을 하여 안치를 하는 봉안묘 혹은 납골묘를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매장묘의 경우 비용도 많이 들고 최대 60년까지만 안치를 할 수 있다는 기간적인 제한으로 납골묘를 선호되는 추세입니다.

 

납골묘 가격비교 납골묘 가격비교

 

납골묘는 봉안묘라고도 불리우는데 사전적인 의미로는 죽은 사람의 위패, 화상이나 시신따위를 모시어 묻는 곳을 일켰습니다. 우선 매장묘의 경우 가격은 최소 천만원부터 시작을 하게 되는데 위치나 시설에 따라서는 이 보다 더 낮은 매장묘도 있습니다. 허나 천만원 이하의 묘지는 시설의 위치가 좋지 않은 경우가 많아 실제로 선택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납골묘 가격비교

 

납골묘의 가격는 시설에 따라, 그리고 시설 내에서도 어느 위치에 있느냐, 어떠한 석재를 사용했느냐, 형태는 어떻느냐, 몇 위냐에 따라 달라져 가격은 천차만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납골묘 가격비교

 

납골묘 1위인 경우 저렴한 것은 500만원대부터 시작을 하지만 보통 2위부터 시작을 하여 900만원대부터 시작을 하게 됩니다. 1위의 경우 대부분 빨리 소진되기 때문에 미리 선계약을 통해서 선점을 하지 않는다면 구하기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납골묘 가격비교

 

납골묘는 매장묘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60년 제한이 없으므로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매장묘에 비해 다수의 위를 안치할 수 있으므로 가족묘를 조성하기에도 최적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납골묘 가격

 

또한 2위와 4위의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 않으므로 4위를 선택하여 가족묘로 쓰는 것도 경제적으로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현재 수도권 지역에는 납골묘를 갖춘 많은 공원묘지가 있지만 일일이 방문을 하여 가격비교를 하기란 어렵습니다.

 

납골묘

장지전문가 윤실장은 다년간의 경험과 전문지식으로 최적의 납골묘를 선정해드리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드리고 있습니다. 24시간 무료 상담, 무료답사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납골묘 가격비교

 

납골묘 가격비교 문의 전화는 위의 이미지를 클릭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