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납골당 가격

납골당 가격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윤실장입니다. 오늘은 수도권에 위치한 납골당 및 비용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장묘문화의 변화로 과거 매장묘에서 화장을 한 후 안치하는 납골당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이지고 있는데요. 납골당은 매장묘와 비교하여 저렴한 가격에 고인을 안치할 수 있고 영구 사용이 가능하여 최근 많은 각광을 받고 있는 장지시설입니다.

 

납골당 가격 및 비용

 

납골당가격은 시설마다 차이가 있으나 층에 따라, 재질에 따라서 그 가격 및 비용이 달라지게 됩니다. 납골당은 아파트 구조로 층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보통 맨하단과 맨상단이 가격 및 비용이 저렴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납골당 가격

 

납골당가격 및 비용이 가장 비싼 위치는 성인 눈높이와 가슴정도의 높이로서 이 위치에 있는 납골당이 가장 높은 가격에 분양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인테리어에 들어간 재질 등에 따라서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며 유골함에 재질에 따라서도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납골당 가격 및 비용

납골당 가격 및 비용

 

납골당 가격 및 비용은 이처럼 위치와 재질 등에 따라 천차만별이므로 그 차이와 장단점을 일반인이 일일이 찾아다니며 비교한다는 것은 무척 어려운 일입니다.

 

납골당

납골당 비용

 

그러므로 납골당 가격비교과 최적의 납골당 선정을 위해서는 장지전문가와 함께 결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지전문가 윤실장은 수도권의 위치한 주요 납골당 가격 및 비용에 대해서 일일이 비교 체크해드려 추천을 해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납골당 비용 가격

 

납골당가격/비용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상단의 이미지를 클릭해 주시면 바로 전화연결이 되니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시면 연락주십시요.

 

 

납골당 가격 및 비용에 대한 모든 것 장지전문가 윤실장에게 문의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