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경기도 수목장 가격 알아보기

경기도 수목장 가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윤실장입니다. 오늘은 수도권 경기도에 위치한 수목장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경기도에 위치한 수목장은 서울과 인접하여 교통편이 편리한 만큼 거리에 대한 부담감없이 명절에 부담없이 오갈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더하여 경기도에는 여러 명산이 있으며 그 안에 위치하는 수목장들이 많이 들어서 있습니다.

 

경기도 수목장 가격경기도 수목장 가격

 

이러한 수목장을 일커러 명품수목장 혹은 명당수목장이라고 말하곤 합니다. 하지만 생각처럼 이런 수목장을 찾기란 쉽지가 않은데요. 처음 외국으로부터 유래되어온  수목장 방식의 장묘법이 국내에 알려지면서 각광을 받게 되었는데요. 이로인해 국내에도 빠른 속도로 알려져 현재는 많은 수목장이 새로 들어서면서 그 만큼 따져 봐야할 사항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경기도 수목장 가격

 

경기도 수목장이 교통 접근성과 시설 환경 등이 우수한 만큼 시설을 선정하는데 있어 위험요소도 따라오기 마련인데요. 장지전문가 윤실장은 유족분들의 요구에 맞는 최적의 수목장 선정을 위해 정확하고 실속있는 정보를 유족분들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수목장

 

경기도수목장가격은 시설, 추모목, 위치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되며 개인목, 부부목, 단체목, 공동목 등에 따라서도 수목장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보통 공동목이 가장 저렴하며  그 다음으로 개인목, 부부목 순으로 가격이 올라가게 됩니다.

 

수목장 가격

경기도 수목장 가격

 

경기도수목장의 관리비는 보통 5만원부터 시작을 하며 납골당 보다는 비교적 약간 저렴한 관리비를 부담하게 됩니다.  경기도 수목장의 가격은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사항에 따라 차이가 많이 달라지므로 정확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직접 문의를 주시길 바랍니다.

 

경기도 수목장 가격

 

경기도수목장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유족분들과 공유하며 추천 시설로 무료 답사지원 및 동행을 하여 수목장 장점과 단점 파악 및 시설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에 관하여 브리핑을 해드리고 있으니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경기도 수목장 가격

경기도 수목장 가격

 

경기도 수목장 가격 문의는 장지전문가 윤실장에게...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