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비교

우체국알뜰폰요금제 비교

 

오늘은 알뜰폰 구매를 고려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우체국 알뜰폰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시다 싶이 우체국에서는 여러 통신사의 요금제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알뜰폰 사업자는 몇개월 마다 변경이 되므로 선택할 수 있는 요금제도 바뀌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최신의 요금제 정보를 준비하였으니 우체국 알뜰폰을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우체국알뜰폰의 정의와 주요특징

우체국알뜰폰요금제비교

 

 

우체국 알뜰폰이 좋은 이유!

 

우체국알뜰폰요금제 비교

 

 

우체국알뜰폰요금제비교 가입전 주의사항과 상담전화번호

 

우체국알뜰폰요금제 비교

 

 

우체국 무약정 후불 요금제

우체국알뜰폰요금제 비교

우체국알뜰폰요금제 비교

 

우체국알뜰폰요금제비교의 머천드코리아, 위너스텔, 인스코비, 서경방송 등에서 제공하는 우체국알뜰폰요금제는 3G와 LTE 둘 다 서비스하며 가장 오른쪽의 업체 추천을 눈여져 보길 바랍니다. 각자의 통신사에서 밀고 있는 요금제이기도 하니 주의깊게 볼 필요가 있습니다.

 

 

우체국알뜰폰 약정 후불 요금제

 

우체국알뜰폰요금제

 

우체국알뜰폰요금제비교의 후불요금제에서는 선택의 폭이 좁은데요. 유니컴즈에서 모빙 08과 15만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앞선 무약정 요금제에서 좋은 요금제가 많으므로 약정 후불은 별로 인거 같내요.

 

 

우체국알뜰폰 선불 요금제

 

우체국알뜰폰요금제 비교

 

선불요금제는 불과 몇달 전만 하더라도 전혀 없었는데 머천드코리아에서 2개의 요금제를 서비스하내요. 음성과 문자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로서 일본, 미국, 캐나다, 몽골, 중국에 한하여 매일 20분씩 국제전화가 제공되는 마이LTE선불슬림 요금제가 돋보입니다. 추석 이벤트인 만큼 조만간에 종료가 되니 서둘러야 하겠내요.

 

 

우체국알뜰폰 온라인 전용 상품 (무약정 후불)

 

우체국알뜰폰요금제 비교

우체국알뜰폰요금제 비교

우체국알뜰폰요금제 비교

우체국알뜰폰요금제 비교

 

온라인에서만 가입이 가능한 우체국알뜰폰 요금제로서 가장 많은 요금제가 선보이고 있으며 가장 저렴한 기본료를 나타내고 있는 인스코비의 후불 1200 요금제의 경우 한달 기본료가 1,320원 입니다. 그외 머천드코리아의 마이피쳐 실속 요금제는 기본료 2,750원에 음성 25분이 기본제공되며 테이터차단 부가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우체국알뜰폰 온라인 전용 상품 (약정 후불)

 

우체국알뜰폰요금제 비교

우체국알뜰푠요금제 비교를 지금까지 해보았는데요.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는 만큼 자신의 통화패턴을 분석하여 적절한 요금제를 선정하는게 중요합니다. 만약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는 찾기 어렵다면 우체국 알뜰폰에 연락의 하여 문의를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