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용인공원묘원 합리적인 가격에 모십니다.

용인공원묘원 합리적인 가격에 모십니다.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윤실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 있는 용인공원묘원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용인공원은 예부터 잘 알려진 금계포란형의 명당자리로서 많은 분들이 찾는 공원묘원입니다. 예로부터 살아서는 진천, 죽어서는 용인에 묻히라는 말이 있듯이 명당중의 명당으로 손꼽히는 곳이 바로 용인입니다.

 

용인공원묘원

 

용인공원묘원은 그 용인 중 에서도 배산임수, 금계포란형의 용출봉에 자리잡은 용인공원은 150만 제곱미터 전국 최대 크기로 수려한 조망과 넉넉한 녹지공간, 시시각각 변하는 사계절의 아름다움까지 함께하는 천혜의 명당자리입니다.

 

용인공원묘원

 

예부터 살아서는 진천 죽어서는 용인에 묻히라는 말이 전해집니다. 용인은 예부터 영혼의 천년 안식과 가문의 번영을 위한 최고의 명당자리입니다.

 

용인공원묘원

 

용인공원묘원은 전국공원묘원 중 최대규모의 녹지비율과 공원 전체를 감싸안은 휴양림은 쾌적한 공원환경을 선사합니다.

 

용인공원묘원

 

대규모 공원이 더욱 편리하도록 내방객의 동선을 고려한 이동로는 자동차나 도보로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용인공원묘원

 

인공적인 꾸밈없이 산은 산대로 물은 물대로 정한 바에 의해 생성되고 성장하고 태어난 곳으로 돌아가는 것이 하늘의 섭리입니다.

 

용인공원묘원

 

용인공원묘원은 온고지신의 지혜를 따라 풀한포기, 나무 한 그루, 돌 한 조각도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소중히 지키고 있습니다. 이제 그 모습 그대로 더 넉넉하고 포근할 수 있도록 용인공원이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갑니다.

 

용인공원묘원

 

용인공원묘원은 인공적인 꾸밈도, 문화적 충돌도 없는 한국의 정원같은 묘원으로 편안하게 결심하는 다른 이유입니다.

 

용인공원묘원

 

용인공원묘원은 한국 전통의 장묘문화를 지키고 내일로 계승하는 용인공원의 새로운 의지를 담아 용인공원묘원의 나무하나, 돌길하나 까지도 세심한 감각으로 그려 내고 있는 박준서 작가는 세상과 소통하며 내일을 그려내는 이 시대 존경받는 작가로서 용인공원묘원의 디자인을 창조하였습니다.

 

용인공원묘원

 

용인공원묘원은 망설일 필요없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용인공원묘원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상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