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소비자가 제일 기다리던 11월 마지막주 금요일 블랙 프라이데이가 돌아왔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가 오면 다양한 할인 행사로 소비자들은 행복한 고민에 빠져들게 만드는데요. 오늘은 플레이스테이션의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이벤트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최강자라고 불리우는 플레이스테이션에는 이번에 큼직막한 프로모션을 내놓았는데요. 그럼 본격적으로 알아볼까요!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이번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에서는 PS4의 타이틀과 추가콘텐츠를 할인해 줍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의 행사 기간은 11월 28일까지이며 최대 75%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일부 타이틀에 추가 할인율을 적용받으면 최대85%까지 할인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목록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타이틀 중에는 Grnad Theft Auto V의 경우 할인율 50%가 적용되어 32,500원 구매가 가능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콜오브튜티의 인피니티 워페어도 무려 50%의 할인이 들어가서 32,4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란투리스모 스포트 디지털 디럭스 한국판의 경우 타이틀을 구매하면 추가 할인율 10%를 받을 수 있내요.

 

 

Bloodbome 한국어판은 무려 60% 할인을 하여 17,920원에 살 수 있습니다. 절호의 찬스내요.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의 NBA 2K18 레전드 에디션 골드 한글판은 조금 더 할인을 하면 좋지 않았을까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물론  20%도 적은 건 아니지만요.

 

 

인기 게임인 와치독1,2은 게임 출시된지가 좀 되서 인지 50% 할인을 해주고 있내요.

 

 

스포츠 게임은 주로 40% 안팎의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의 배틀필드 1 레볼루션은 이번 기회에 가면 반값에 살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한글판 및 Until Dawn은 Plus 할인까지 추가 적용되어 총 8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7,980원에 게임을 할 수 있내요. 

 

 

블레이블루 한국어은 50% + 10% 세일을 해서 23,920원에 살 수 있어요.

 

 

 

모탈블리츠와 빅터 브란: 오버킬 에디션은 50% 할인이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는 70% 할인을 해줍답니다.

 

 

던전스2와 북오브 언리튼 테일즈2, 그랜드 에이지: 미디블 한글판이 총 80%의 할인을 해주내요.

 

 

Lords of the Fallen은 가장 높은 85%의 할인을 해주고 있으니 놓치면 후회하겠죠.

 

 

드림멀즈, 드림멀즈: 트림퀘스트가 80% 할인, 심시티인 트로피코5는 70% 할인이 되었습니다.

 

 

벅스바스는 60% 할인 받아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의 에어컨플릭트, 플루토비, 엔더 오브 파이어가 각각 80% 할인을 해줍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추가콘텐츠

 

플레이스테이션 블랙프라이데이의 추가콘텐츠는 최고 60%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