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가족 평장묘 가격

가족 평장묘 가격

 

안녕하세요. 내 부모처럼 내 가족처럼 모시는 장지전문상담 윤실장입니다. 오늘은 가족 단위로 안치가 가능한 가족 평장묘에 대해서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가족평장묘는 일반 매장묘와는 다른 차이점이 몇가지 있는데요. 전통적인 방식의 매장묘와 비교했을 때 묘지 조성에 필요한 토지 넓이가 적어져 같은 수의 위를 안치한다고 했을 때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안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 평장묘 가격

 

평장묘는 고인을 화장한 후 자연회귀의 섭리를 따라 안장 방식으로 하는 장묘법을 일켰는 것으로 최근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십니다. 땅에 묻지 않고 석실을 만들어 안치하는 봉안묘와는 달리 평장묘는 땅 속에 묻고 석물을 세우게 됩니다.

 

가족 평장묘 가격

 

평장묘나 가족묘, 가족평장묘를 찾는 분들은 대게 납골당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가지고 계시거나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고 있는 장지입니다.

 

가족 평장묘 가격

 

가족평장묘의 가격은 시설의 위치와 안치 위수, 들어가는 유골함 재질, 석재 등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게 되므로 획일적인 설명이 다소 곤란한 점이 있으나 저렴한 것은 9백만원 초반에 분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족 평장묘 가격

 

가족평장묘 가격에는 묘지사용료와 석물비용, 5년 공동관리비와 최조안장비가 포함된 경우가 많으며 시설에 따라서는 관리비를 별도 부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가족평장묘가격

 

가족평장묘의 최대 장점은 다른 장법에 비하여 차지하는 면적이 적기 때문에 비교적 좁은 면적에 여러 위를 안치하실 수 있어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다는 것입니다.

 

평장묘 가격

 

가족평장묘 가격을 비롯하여 다른 형태의 매장묘, 봉안묘, 수목장, 납골당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장지전문상담사 윤실장에게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가족 평장묘

 

스마트폰에서 전화 자동 연결 상단 이미지 클릭

 

가족평장묘는 한번 조성을 하시게 되시면 대대 손손 이어져 내려오기 때문에 신중한 결정이 요구됩니다. 후회없는 선택과 최고의 선택을 위해 최선을 다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