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노란우산공제 이벤트 진행

노란우산공제 이벤트 진행

 

 

소상공인을 위해 만들어진 노란우산공제회에서 출범 이후 처음으로 공식 캐릭터가 탄생을 하였는데요. 이 캐릭터의 이름을 지어주는 이벤틀 진행 중에 있습니다. 캐릭터는 총 두명인데 귀 부분에 날개를 단 노란 캐릭터와 별 모양의 머리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 둘입니다.

 

 

노란우산공제 캐릭터 이름 짖기 이벤트는 2017년 11월 28일 화요일부터 시작으로 12월 8일까지 접수를 받는데요. 우수작을 선정하고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노란우산공제 이벤트의 공모분야는 캐릭터 네이밍으로 메인과 서브 캐릭터 두가지 모두 공모를 해야 하며 참가대상은 노란우산공제에 관심있는 소상공인이며 누구나 가능합니다. 결과발표는 2017년 12월 15일 금요일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연락을 통해 통보를 하게 됩니다.  우수작에게는 10만원권 컬쳐랜드 모바일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응모자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5천원권이 배포합니다.

 

 

노란우산공제 캐릭터 네이밍 이벤트에 공모하기 위해서는 소속, 성명, 핸드폰 번호를 기입해야 하며 정보제공 동의도 하여야 합니다. 그래야 선물을 보낼 수가 있기 때문이죠.

 

 

소속과 성명, 휴대폰 연락처를 정확히 기입을 한 후

 

 

 

이메일, 메인 캐릭터 이름과 의미, 서브 캐릭터의 이름과 의미를 각각 기재해야 합니다. 모든 사항은 필수 기입 사항이므로 모두 다 기재를 해야 응모가 가능합니다.

 

유의사항으로는 상표출원이 가능하며 홍보 마케팅 목적 활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심사결과에 따라 캐릭터 이름이 미 반영될 수 있으며 개인정보를 잘못 입력하면 당첨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