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수목장 가격비교

수목장 가격비교

 

안녕하세요. 고객분들이 최적의 장지를 선정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는 장지전문상담 윤실장입니다. 오늘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수목장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합니다. 수많은 고객분들과 상담을 나누다 보면 단연 가장 관심있어 하시는 부분이 바로 가격에 대한 사항인데요. 오늘은 수목장 가격비교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수목장 가격비교

 

수목장 가격비교에 앞서 우선 수목장에서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화장한 분골을 지정된 수목의 뿌리 주위에 묻어 그 나무와 함께 상생한다는 자연회귀 섭리에 근거한 장묘 방법을 의미합니다.

 

수목장 가격비교

 

수목장은 유골의 분골을 30cm 이상을 묻거나 생분해성 용기의 유골함에 담아 묻게 됩니다. 간혹 자기로된 유골함을 묻는 줄로 아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는 잘못알고 계시는 것입니다.

 

수목장 가격비교

 

수목장 가격비교를 하기 위해서는 우선 어떠한 사항이 필요한지에 대해서 알아야 합니다. 개인인지 부부인지, 그 이상인지, 교통과 위치는 어느 지점이 좋은지, 추모목은 어떠한 것이 좋은지 등 필요하신 사항이 저마다 다르므로 정확한 가격비교를 위해서는 요구조건을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수목장 가격비교

 

수목장가격비교는 이와 같이 필요한 사항에 대한 파악이 마무리된후 정확하게 비교가 가능하므로 원하시는 형태의 가격, 위치 등을 전화를 주셔서 말씀하시면 비교하여 추천을 해드립니다.

 

수목장 가격비교

 

수목장은 한번 선택을 하시게 되면 추후 영구적으로 사용을 하시므로 처음부터 신중하게 결정을 하시는게 바람직합니다. 하지만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어느 시설의 어떤 수목장이 적절한지 알기가 쉽지가 않은데요.

 

수목장 가격비교

 

수목장 가격비교와 추천을 장지전문상담 윤실장에게 연락을 주시면 한방에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최적의 장지를 선정하여 무료상담은 물론 무료 답사까지 지원해드리고 있으니 부담갖지 마시고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수목장 가격

 

수목장 가격비교 이외에 공원묘지, 납골당 등 모든 형태의 장지에 대해서 전문상담을 해드리고 있으니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