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가족납골당 가격 비용

가족납골당 가격 비용

 

안녕하세요. 언제나 고객의 최고의 선택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장지전문상담 윤실장입니다. 오늘은 가족납골당 가격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누구에게나 한번은 겪어야만할 가슴 아픈 일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가장 사랑했던 이를 떠나 보내는 일은 결코 쉽지는 않지만 꼭 해야하는 중요한 일이 장례입니다.

 

가족납골당가격비용

 

그 동안에 시대와 사회가 변화해가면서 장례문화도 더불어 변화해가고 있습니다. 과거 전통적인 매장묘 방식에서 화장 후 유골함을 모시는 방식인 납골당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가족납골당 가격

 

현재 화장률은 90%를 육박하고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치는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법 개정으로 인해 매장묘의 사용기간이 최대 60년으로 제한이 된 것도 한 몫을 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가족납골당가격

 

가족납골당가격비용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에게 정보를 드리고 또 신설 납골시설에 대해서 우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구가 가장 많은 수도권에는 가장 많은 납골시설이 밀집하여 있습니다. 특히 서울 북쪽인 파주에 많은 납골당시설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가족납골당

 

보통 도심과 멀고 외진곳일수록 시설 규모가 크기 않거나 시설이 오랜된 곳일 수록 가족납골당 가격비용은 낮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경제적인 여유가 되지 않는다면 이러한 시설들을 선택할 수 밖에 없지만 그렇다고 가격비용 하나만 보고 선택을 한다면 추후 후회할 수 있습니다.

 

가족납골당 가격

 

가족납골당 가격비용에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는 위치, 교통, 넓이, 유골함 재질, 안치 위수 등 다양한 사항이 고려되어 결정이 되어 집니다. 같은 시설 내에서라도 일반실, 특실, VIP실이냐에 따라서도 가격이 상이하게 됩니다.

 

가족납골당 비용

 

가족납골당 가격비용도 시설 선정에 있어 중요 요소이기만 접근성도 중요 고려 대상 중에 하나인데요. 처음에는 거리가 약간 멀더라도 자주 찾게 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방문 빈도는 낮아지게 되는데요. 특히 명절 기간에는 거리가 멀게 되면 방문하기기가 불편하게 됩니다.

 

가족납골당비용

 

가족납골당은 이와 같이 시설 접근성, 넓이, 안치 위수 등 다양한 요소가 결합되어 책정이 되므로 구체적인 요구 조건을 말씀해 주셔야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가족납골당 가격 비용

 

가족납골당 가격비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장지전문상담 윤실장에게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최적의 장지 선정으로 후회 없는 선택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