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가족납골묘 가격 비용

가족납골묘 가격 비용

 

안녕하세요. 항상 고객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장지전문상담 윤실장입니다. 오늘은 수도권의 가족납골묘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가족형태가 핵가족화 되어 가면서 함께 하실려는 분들이 많아 가족묘를 고려하시는 분들이 많고 그에 대한 문의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가족납골묘 및 장지 선정에 대해 고민을 하고 계신분들은 장지전문상담 윤실장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가족납골묘가격비용

 

납골묘란 화장한 유고을 유골함에 넣어 석실내부 좌측상단부터 차례대로 안치하는 것으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여러 위를 안치할 수 있고 후대에도 물려 줄 수 있는 장지입니다.

 

가족납골묘 가격 비용

 

가족납골묘는 과거 지방에 고인을 모신분들이 수도권 거주지 근처로 묘장이장 및 개장을 통하여 가족묘로 모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지방은 지리적 접근성에서 불편한점이 많아 도심 부근으로 고인을 모시는 것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가족납골묘 가격 비용

 

가족납골묘 형태는 개인, 부부, 가족, 공동 등이 있으며 안치하는 위수에 따라서 장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부부납골묘 및 문중형 가족납골묘를 많이 선호하시고 문의도 많이 주시고 계십니다.

 

가족납골묘

 

가족납골묘는 대게 2~24위로 모시며, 2~4위는 부부, 소형가족납골묘, 8~12위는 중형가족납골묘, 12~24위는 대형가족납골묘, 30~40위는 중형 문중형가족납골묘, 50~100위는 대형 문중형납골묘라고 지칭을 하고 있으며 문중형가족납골묘는 시설마다 차이가 있으나 원하는 위수대로 주문제작이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가족납골묘 가격 비용

 

가족납골묘가격비용이 다양한 만큼 디자인도 다양한데요. 소박한 것부터 웅장한 것가지 다양한 형태의 가족납골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각 시설마다 가족납골묘의 기본 가격은 정해져 있으나 위수, 디자인, 석물 옵션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즉, 유가족분들의 의견에 따라서 옵션을 달리하여 가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가족납골묘비용

 

가족납골묘가격비용에 대해서 고민하고 계신다면 장지전문상담 윤실장에게 연락주십시요.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고객님들이 원하시는 조건으로 서울, 경제 제휴업체를 통한 100% 만족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가족납골묘

가족납골묘 가격비용

 

가족납골묘가격/비용 문의 외에도 수목장, 납골당, 자연장 등의 다른 형태의 장지도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니 문의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