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잔디장 가격 비용 추천

잔디장 가격 비용 추천

 

안녕하세요. 항상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장지전문상담사 윤실장입니다. 오늘은 요즘 고객분들이 많이 찾고 계시는 잔디장에 대해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잔디장은 자연장의 한 형태로서 잔디형으로 조성된 공원에 지름 15cm, 깊이 50cm로 굴착하여 안치하는 장묘법을 말합니다.

 

잔디장 가격 비용 추천

 

잔디장은 환경 파괴를 야기하고 국토 잠식들의 폐해가 있는 전통적인 방식의 매장묘 대안으로 고안된 장법으로 환경 친화적이고 미래세대와 공유할 수 있는 선진국형 장묘법입니다.

 

잔디장

 

잔디장은 화장한 유골의 골분을 잔디 및이나 주변에 묻으며 화초장은 골분을 화초 밑이나 주변에 묻는 방식을 의미합니다. 수목장은 추모목 밑이나 주변에 묻는 방식을 일켰습니다.

 

잔디장가격

 

잔디장은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첫째로 자연친화적이므로 기존 매장묘가 주는 혐오감이 없습니다. 둘째 상대적으로 작은 면척을 차지하기 때문에 분양가격이 저렴하고 거시적으로 봤을 때는 국토 효율과 자연환경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셋째, 자연 장지가 공원같이 조성이 되어 있어 편안하게 추모를 하실 수 있습니다.

 

잔디장 가격 비용

 

잔디장가격비용추천은 매장묘와 봉안묘, 수목장에 비하여 작은 면적을 차지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여러 위를 안치할 수 있으며 관리 상대적으로 관리가 관리가 어렵지 않아 봉분 휘손이나 추모목 혹사 등의 위험이 없습니다.

 

잔디장비용

 

전국의 자연장지는 지난해 기준으로 약 2000여개에 있으며 대부분 개인이나 가족, 중종 문종에 속해 있습니다. 공설과 사설은 각각 52곳가 54곳으로 수도권에 밀집하여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잔디장 가격추천

 

잔디장을 분양받으실 때는 정식으로 허가를 받지 않고 운용하는 사례도 종종 있으므로 선택시 신중히 알아보셔야 하는데요. 하지만 막상 유가족분들이 알아보실려면 너무 많은 장지시설로 인해서 오히려 혼란만 가중되어 싶사리 결정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잔디장

 

이뿐만아니라 전문적인 지식이 없다보니 제대로된 잔디장 시설을 구분하지 못하여 추후 후회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잔디장을 선정하실 때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은데요.

 

 

장지전문상담 윤실장은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전국 잔디장 가격 및 비용을 비교하여 최적의 잔디장을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잔디장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