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격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이터 걱정없이 쓸 수 있는 올레 KT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모든 통신사에서는 무제한으로 데이터를 쓸 수 있는 데이터 요금제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요금은 짠 듯이 같아도 제공하는 혜택이 달라서 잘 비교하여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럼 KT 올레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격

 

KT데이터무제한요금제가격에 대해서 설명드리기 전 중요한 사실을 하나 말씀드리자면 현재 모든 통신사에서는 무제한 요금제라고 직접적으로 명기하지는 않지만 상세 설명에 들어가면 무제한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일정량을 초과하게 되면 속도제한이 걸리기 때문인데요.

 

속도 제한이 걸리면 동영상, 고해상도 이미지를 보기에 제한이 가해지므로 원활한 인터넷 이용에 한계가 있게 됩니다. 그러므로 기본 제공되는 데이터량도 고려를 해야 합니다.

 

kt 데이터무제한요금제

 

KT데이터무제한요금제는 데이터 선택 요금제라고 불리우며 그 종류는 가격이 가장 저렴한 32.8을 비롯하여 가장 비싼 109까지 있습니다. 여기서 숫자는 한달 기본료는 뜻하는 것으로 집과 이동전화 음성과 문자는 기본으로 제공이 되며 데이터 제공량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KT데이터무제한요금제는 데이터 선택 65.8부터 시작이 되며 한달 기본료는 부가세를 포함하여 65,890원이며 한달 기본으로 주어지는 데이터는 10기가주어집니다. 만약 한달 동안 주어진 10기가를 모두 소진하게 되면 1일 2GB씩 추가로 주어지며 하루에 2GB를 초과하여 데이터를 사용할 경우 속도가 3~5Mbps로 제한이 됩니다.

 

즉, 한달 기본제공 데이터를 사용하고 일마다 주어지는 데이터를 다 소진하면 그 이후에는 간단한 인터넷 서핑만 할 수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동영상을 하루에 1시간 이상씩 매일 보지 않는다면 충분히 65.8만으로도 충분히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중 데이터 선택 65.8 이하 요금제는 무제한 데이터 제공이 안되는지만 남은 데이터를 다음달로 미루고, 부족한 데이터는 당겨쓰는 밀당이 기능이 제공됩니다.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격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격이 76.8요금제를 선택하면 매월 2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포인트 차감으로 단말보험 가입이 가능하며 멤버십은 VIP가 됩니다.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격

그 상위 요금제인 87.8요금제의 경우 단말보험과 멤버쉽은 물론이고 음악스트리밍 무제한, 최신영화 매월 한편 무료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거기에 데이터투게더 요금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중 KT 데이터 선택 54.8~76.8 요금제 가입자는 올레 TV모바일을 2년간 무료로 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그외 LTE데이터 선택의 집/이동전화 무제한 범위는 32.8~54.8의 경우 1일 600분 초과하는 음성통화를 월 3회 초과 발신한 경우, 월 음성통화량이 6,000분을 초과할 경우, 음성통화 수신처가 월 1,000회선을 초과할 경우 사용에 제한이 가해지거나 정상 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