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일본 요나고 여행 0원 할인항공권

일본 요나고 여행 0원 할인항공권

 

아시아나의 저가항공계열사인 에어서울에서 일본 요나고 항공권 0원 특가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일본 요나고 여행을 계획하고 계셨던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일본 요나고는 일본 혼슈 돗토리현에 위치해 있는 도시로서 평야를 형성한 히노강 삼각주에 있는 비옥진 땅에 들어선 풍요로운 도시입니다. 인구는 약 15만영이고 인천국제공항에서 비행기로 약 2시간 5분이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본 요나고 여행

 

일본요나고여행을 위해서는 항공권을 구매하여야 하는데 한국에서 요나고로 취향하는 직항 항공사는 아시아나가 유일합니다.  그래서 요나고 여행을 위해서는 에어서울을 통해서 반드시 표를 구매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취향하는 항공사가 아시아나의 저가항공인 에어서울이 유일하다 보니 선택의 폭이 넓지 않은데요.

 

하루에 한번만 취향하고 매일 비행기가 뜨는 것이 아니다 보니 여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격도 도쿄나 후쿠오카처럼 많은 관광객이 찾는 도시가 아니다보니 가격대가 상대적으로 비싼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에어서울에서 특가 이벤트를 열어 모처럼 만의 찬스가 주어지게 되었습니다.

 

일본요나고여행

 

현재 일본 요나고 여행을 갈려면 편도 요금 기준으로 세금을 포함하여 약12만원대를 보이고 있는데요. 이번에 특가 이벤트를 통해서라면 0원에 항공권을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즉, 그러면 세금과 유류할증료만 부담을 하면 한푼도 안들이고 갈 수 있다는 의미가 되는 것이지요.

 

일본 할인항공권

 

일본 요나고 여행을 위한 항공권의 가격을 알아보자면 프로모션 특가운임의 경우 9만월을 하고 할인운임은 11만원 정상운임은 23만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만 프로모션 특가운임은 위탁수화물이 미제공이 되므로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추가 운임을 주고 위탁수화물을 맡기던가 기내수화물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본 요나고 여행 특가 운임 개요

 

구매기간: 2월 8일 ~ 2월 13일

탑승기간: 2월 9일 ~ 3월 24일

 

운항요일: 화, 목, 금, 토, 일 주5회 운항

편도총액: 0원부터 ~ (세금, 유류할증료 : 35,000원 별도)

 

일본 요나고 여행

일본요나고여행 특가항공권과 같은 이벤트는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에어서울은 꾸준히 특가 이벤트를 열어 여행객들의 호응을 얻어 왔습니다. 몇일전에는 일본 우베 여행 항공권을 0원에 내놓아 엄청난 관심을 받으며 고객을 끌어 모았는데요. 너무나 많은 접속자가 폭주하는 바람에 한때 서버가 마비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일본 요나고 여행은 바다와 인접해 있어 해산물이 풍부하고 와규, 사케 들이 일품인 도시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맛집 탐방을 즐겨하시는 분들이나 바다의 멋지고 아름다운 풍경을 좋아한다면 일본 요나고 여행이 제격입니다. 지금까지 일본 할인항공권 포스팅이었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셨는지 모르겠내요. 그럼 즐거운 일본 여행 되세요. ^^

 

일본 우베 여행 에어서울 공짜 항공권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