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포천 남양주 양주 납골당 가격

포천 남양주 양주 납골당 가격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윤실장입니다. 오늘은 포천 남양주 양주에 위치한 납골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장례문화의 변화 전통적인 방식인 매장묘에서 화장을 하여 안치를 하는 납골당이나 수목장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납골당으로 고인을 많이 모시는 이유에는 매장묘의 사용연한이 최대 60년으로 제한이 된 것도 있겠으나 가격도 한 몫을 하고 있습니다.

 

포천 남양주 양주 납골당 가격

 

납골당은 매장묘보다 적은 면적을 차지하고 그 절차도 간소하여 비용적인 면에서나 절차상에서도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납골당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서울 도심을 중심으로 많은 납골당 시설이 들어서고 있는데요.

 

포천 남양주 양주 납골당 가격

 

남양주 양주 납골당 가격

 

하지만 많은 납골당 시설이 우후죽순으로 들어서면서 그에 대한 피해사례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납골당은 한번 선정을 하면 쉽사리 이장을 하기가 어려운데요. 만약 잘못 납골당을 분양받는 다면 법적으로 보호를 받지 못할 뿐더러 고인을 모시지도 못하는 최악에 상황에 맞닥을 수 있습니다.

 

양주 납골당 가격

 

그러므로 납골당을 선정시에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믿을 수 있는 납골당 시설에 안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장지전문가 윤실장은 합법적으로 허가를 받아 운영되는 시설을 안내해드리는 것 뿐만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에 분양을 안내해드리므로써 후회없는 납골당 안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남양주 양주 납골당 가격

 

포천납골당가격

 

포천 남양주 양주 지역에는 수많은 납골당 시설이 들어서 있는데요. 서울 도심과 가깝다는 지리적인 이점과 더불어 산세와 어우러지는 환경은 고인을 편안히 모실 수 있는 최적의 자리가 아닐 수 없습니다.

 

남양주납골당가격

 

포천 남양주 양주 납골당 가격은 납골당의 위치, 재질, 개인 혹은 부부단에 따라서 가격 차이가 발생되며 각 시설마다 또한 차이가 발생됩니다. 납골당 분양 가격 이외에는 매년 관리비가 들어가며 시설마다 차이는 있으나 보통 5~10만원 사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양주납골당가격

포천 남양주 양주 납골당 가격

 

포천 남양주 양주 납골당 가격 분양 문의 및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윤실장에게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365일 24시간 무료상담, 무료답사지원, 영구 A/S를 해드리고 있으니 망설이지 마시고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납골당가격

 

포천 남양주 양주 납골당은 윤실장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세요.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