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cj 대한통운 택배 요금 할인

cj 대한통운 택배 요금 할인

 

오늘은 대한통운의 택배 요금을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다만 아쉽게도 이 할인 방법은 모두에게 해당되는 사항이 아니라서 아쉬운 점이 있지만 해당이 된다면 50% 정도를 할인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알아두시면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정보입니다. 대한통운이 그래도 우체국 다음으로 가장 믿을만한 택배업체이므로 많이들 이용하는데요. 그럼 대한통운 택배 요금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cj 대한통운 택배 요금 할인출처- 대한통운 홈페이지

 

우선 CJ대한통운 택배요금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정규 요금에 대해서 알아볼껀데요. 쇼핑몰 등 업체가 아닌 일반 이용자들은 2배 이상의 운임을 지불해야 합니다. 택배요금은 2kg이하를 기준으로 하였을 때 동일권역은 5,000원, 타권역으로 배송은 천원의 할증이 붙게 됩니다. 제주도인 경우에는 9,000원으로 운임이 상승됩니다.

cj 대한통운 택배 요금 할인

 

이처럼  CJ 대한통운 택배 요금은 부피와 무게에 따라서 운임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홈페이지 예약을 하면 빠르게는 당일 느린 경우 1일 이후에 택배 수거를 요청하여 붙칠 수 있습니다. 그럼 택배 요금 할인 방법을 알아볼까요~!

 

cj 대한통운 택배 요금 할인

 

cj 대한통운 택배 요금 할인방법은 노란우산공제에 가입이 되신분들에게 해당이 되는데요. 노란우산공제는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해 시행되고 있는 제도입니다.

 

cj 대한통운 택배 요금 할인

 

노란우산공제가 많이 홍보가 되어 자영업자분들은 많이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하지만 노란우산공제에 가입을 한 사업자라도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cj 대한통운 택배 요금 할인

 

노란우산공제에서는 가입자를 위한 여러가지 혜택이 있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cj 대한통운 택배 요금 할인 서비스입니다. 노란우산공제에서는 작년 6월부터 cj 대한통운과 업무제휴를 통해 노란우산공제 가입자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택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는데요.

 

대한통운택배요금할인

이 업무제휴로 말미암아 cj 대한통운 택배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할인률은 무려 50% 안팎을 보이고 있는데요. 극소형의 경우 반값에 소형인 경우 그 보다 더 할인이 들어간 2,800원에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너무나 꿀팁이 아닐 수 없내요. 노란우산공제 가입자분들은 택배 이용시 cj 대한통운 택배 요금 할인을 참고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