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수목장 가격

수목장 가격

 

안녕하세요. 어느덧 유난히도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주 부터는 완연한 봄날씨를 낮시간 동안에는 느낄 수 있는데요. 일교차가 큰 만큼 건강관리에 유의를 해야 겠습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수목장가격에 관한 소식입니다. 최근 화장을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화장을 하고 모시는 수목장에 대한 관심도 날로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수목장 가격비교 에 대해서 준비하였습니다.

 

수목장 가격 전화연결 클릭

 

수목장가격비교 

수목장가격비교

 

수목장가격은 여러가지 사항에 의해서 결정이되는데요. 첫번째로 추모목의 종류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추모목으로는 소나무, 은행나무, 향나무 등이 주로 사용되는데 이 중 한국인이 가장 선호나는 소나무가 가장 높은 가격에 형성하고 있습니다.

 

수목장 가격비교

수목장 가격비교

 

수목장가격 기준 사항 두번째로는 분양 평수가 있습니다. 같은 추모목이라도 분양되는 평수가 각기 다를 수가 있는데요. 같은 추모목이라도 분양되는 평수가 넓으면 분양 가격이 상승하게 됩니다.

 

수목장가격

수목장가격비교

 

수목장가격 기준 사항 세번째로는 추모목 크기가 있습니다. 같은 평수의 같은 종의 추모목이라도 크기가 큰 추모목이 일반적으로 높은 가격을 형성하게 됩니다. 성체가 된 다 자란 추모목의 경우 일반적으로 넓은 평수로 분양이 되어 평수 상승 또한 가격이 상승되는 요인 중에 하나입니다.

 

수목장가격비교

수목장가격비교


수목장가격 기준 사항 네번째로 안치 위수가 있습니다. 수목장의 경우 한나무에 다른 고인과 함께 묻히는 공동목이 있는가 하면 하나의 나무에 개인 혹은 부부, 가족끼리 사용하는 가족목이 있습니다. 공동목은 가격이 저렴하고 개인목이나 가족목은 가격이 비싸지게 됩니다.

 

수목장가격비교

수목장가격비교


수목장 가격 기준 사항으로는 위치가 있습니다. 모든 사항이 동일하더라도 시설 내 수목장의 위치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망이 좋고 접근하기가 편리한 곳이 가격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

 

수목장 가격비교

 

수목장 가격은 한실장과 함게

 

수목장가격비교

 

수목장가격은 위에서 설명드리바와 같이 여러가지 사항에 의해서 가격이 결정되므로 전화상으로 설명을 듣는 것보다는 직접 내방을 하여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목장가격비교

 

수목장가격비교

 

하지만 수도권에만 수십개의 수목장이 있는 만큼 일일이 내방하여 비교한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운데요. 장지전문가 한실장은 이러한 불편함을 덜어드리고 엄선된 우수 수목장만을 선별하여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수목장가격비교

수목장가격비교


정부로 부터 정식 허가 받은 경기도 우수 수목장 시설 안내

 

수목장 가격비교 전화연결 클릭

 

수목장가격비교

수목장가격비교

 

지금까지 수목장가격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앞서 설명드리바와 같이 수목장가격비교는 여러가지 사항이 고려되므로 자세한 사항은 내방 혹은 문의전화를 주셔야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수목장가격비교

수목장가격비교

 

수목장 가격 전화연결 클릭


시로부터 정식허가를 받아 믿을 수 있는 엄선된 수목장 안내를 받고 싶으시다면 한실장에게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명당에 자리한 수목장 시설 안내는 한실장과 함께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