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이슈

유병재 핸드폰 케이스

유병재 핸드폰 케이스

 

최근 SNS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는 방송인 유병재의 핸드폰 케이스입니다. 평범하게 보이는 케이스에 유병재의 얼굴을 인쇄를 해 놓았는데요.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유병재 핸드폰 케이스에는 눈가에 눈물을 머금고 있는 장면이 담겨져 있는데요. 이를 이용한 셀카가 유행을 하고 있다고 하내요. ㅋㅋ

 

 

웃음끼 뺀 진지한 유병재의 얼굴 그러나

이런 진지함이 웃낀다는 거.ㅋ

 

 

허걱 이렇게 매치가 잘 될 줄이야 ㅋㅋ

 

 

옴마~ 유병재씨가 아닌가요? ㅋ

 

 

 

호곡 ㅋㅋ 싱크로율 200% 라는 ㅋㅋ

 

 

만인에게 어울리는 유병재 핸드폰 케이스 ㅋㅋ

 

 

완전 배꼽을 잡게 만드내요.

 

유병재의 얼굴이 들어간 핸드폰 케이스를

직접 판매하는 곳은 없고요.

따로 주문 제작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주문제작비용은 하나에 대략 1만원대

초반이라고 하내요.

 

남성들분보다는 여성분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은 것 같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