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서울근교 매장묘 가격

서울근교 매장묘 가격

 

안녕하세요. 장지전문 한실장입니다. 오늘은 서울 근교에 위치한 매장묘의 가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매장묘의 사전적인 의미를 보자면 유골이나 시체를 땅에다 묻어 조성한 무덤을 말합니다. 흔히 전통적인 방식의 봉분이 있는 무덤을 매장묘라고 일컸습니다. 이에 반하여 화장을 한 유골을 유골함에 모셔 석실을 조성하여 석실 안에 안치하는 묘를 납골묘라고 말합니다. 즉 매장묘는 화장을 하지 않고 땅에 묻는 것을 납골묘는 화장을 한 후 석실에 모시는 것을 의미하게 됩니다.

 

서울근교 매장묘 가격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

 

 

 

 

 

 

서울 근교인 경기도에는 서울 도심과 가까운 지리적 이점을 가지고 있어 많은 장지시설들이 들어서 있습니다. 최근 화장을 하는 비율이 높아짐에 따라 매장묘에 대한 수요는 줄어들고 있는 추세이지만 여전히 매장묘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서울근교매장묘가격

 

하지만 매장묘를 하게 되면 최대 60년까지만 사용이 가능하므로 추후 이장을 하여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게 됩니다. 이에 반해 납골묘는 기간의 제한이 없어 영구적으로 한자리에 모실 수가 있습니다.

 

 

매장묘의 가격은 단장, 합장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게 되며 거기에 분양되는 평수에 따라 가격이 차등적으로 매겨지게 됩니다. 또한 같은 시설 내에서도 방향이나 위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매장묘는 이렇듯 위치나 방향, 평수, 단장,합장, 쌍분 등의 따라 가격이 달라지므로 정확한 가격은 직접 내방을 하여 위치와 평수를 확인하고 결정을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서울근교 매장묘 가격은 앞서 언급한 사항에 이외에도 시설에 따라 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며 추가 안치, 각자 비용, 관리비도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구체적인 서울근교 매장묘 가격 및 우수 공원묘지 안내를 원하시면 장지전문가 한실장에게 문의를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정식 허가받은 우수 공원묘지만 엄선하여 안내해드립니다.

 

 

365일 24시간 무료상담, 무료픽업지원, 이장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시면 부담없이 전화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